국민카드 'KB큽속충전 세계축제' 이벤트..."시드니 축제 가자"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0:28:04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국민카드가 특별한 세계 축제 경험을 통해 지친 일상의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는 ‘KB큽속충전 세계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KB국민카드]

 

첫번째 행선지는 호주 시드니에서 개최되는 ‘호주 비비드 시드니 축제’로 시드니 주요 랜드마크의 화려한 조명 아래 디지털 전시와 음악공연을 즐기는 세계 최대의 빛, 음악, 아이디어 축제다.

 

KB Pay 앱을 통해 4월 10일까지 응모 및 참가 신청서 작성 후, 개인 SNS에 ‘KB국민카드 해외이벤트’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큽속충전, #해외에선 KB, #KB해외이벤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에 기재된 지원 동기와 여행 계획을 바탕으로 7명을 선정하고, 선정된 고객은 세계축제를 함께 즐길 팀원 1명을 지정할 수 있다. 총 7팀(14명)에게 팀당 5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경비와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최종 미션 완료 시 ‘보테가베네타 여권지갑’을 추가로 제공하며, 응모 및 참가 신청 완료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해외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KB국민카드의 해외 이용 혜택과 이벤트로 다양한 글로벌 축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써티,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에 디지털 배지 발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내 손안의 디지털 배지 서비스, ‘써티(Certi)’가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 행사에 맞춰 참여 학생 및 역대 수료생(알럼나이)을 대상으로 디지털 배지를 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학생 창업 유망팀 300+’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2

이랜드이츠 더카페, 김포반다비체육센터 내 ‘김포반다비점’ 신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10일 김포반다비체육센터에 북카페 형식의 새로운 매장 ‘더카페 김포반다비점’을 오픈했다. 김포반다비체육센터는 지난 4월 김포시에서 경기 서부권 최초로 개관한 장애인 체육복지 거점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조성된 체육시설이다. 더

3

비트코퍼레이션, 日 진출…AI로봇커피 1호 매장 설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푸드테크 기업 비트코퍼레이션과 다날 재팬은 일본의 스마트 서비스 운영 기업 힐스톤 재팬과 파트너십을 맺고, AI로봇커피 비트(b;eat) 일본 진출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본은 자동판매기 등 무인서비스가 가장 활성화된 국가로 연간 관련 매출액이 약 5조엔(약 47조원)에 이르고 있다. 비트코퍼레이션은 높은 기술력과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