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생활시리즈' 가입자 100만명 가나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1-03 13:54:51
  • -
  • +
  • 인쇄
작년 4월에 출시 '착!한생활시리즈'가입자수 50만명 돌파
'착한드라이브', '착한걷기' 등 착한 습관 서비스로 포인트 적립 가능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3% 할인, 다이렉트 건강관리보험 최대 15% 혜택 제공

삼성화재 다이렉트의'착!한생활시리즈'가입자수가 작년 4월 출시 이후 9달만에 50만명을 넘어섰다. '착한드라이브', '착한걷기' 등 착한 습관 서비스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3% 할인, 다이렉트 건강관리보험 최대 15%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작년 4월에 출시한 자사 다이렉트 앱의 '착!한생활시리즈'가입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 (왼쪽부터) 착한 걷기, 착한 드라이브 다이렉트 앱 화면[이미지=삼성화재 제공] 


'착!한생활시리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통해 안전운전 및 걷기 등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습관을 실천하면 포인트로 혜택을 돌려받는 서비스다.

착한 생활을 통해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점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가입자수가 작년 7월 10만명, 10월 28만명을 넘더니 새해에 들어서며 50만명을 넘어서며 급속히 그 수가 증가하고 있다.

삼성화재 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누구나 모바일 앱 설치만으로 「착!한생활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가입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이러한 추세라면 올해 안에 가입자 100만명 달성도 가능하다는 전망이다.

한편, '착!한생활시리즈'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착한드라이브를 이용하면 제공되는 안전운전 점수는 운전하는 동안 급가속, 급정지 등 운전습관을 감안해 삼성화재에서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다. 1Km 이상 운전시 포인트가 지급되며 운전 1회당 최대 100포인트,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착한걷기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며, 일정 기준 충족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서 3%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하루 6000걸음 이상 달성시 30포인트, 월 기준으로 10만걸음마다 100포인트를 추가, 월 최대 15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착한건강관리는 건강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질환별 위험과 건강나이를 확인할 수 있고, 분석결과에 따라 월 최대 1500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더불어, '다이렉트 건강관리보험'가입 시에는 착한건강관리에서 산출된 건강등급에 따라 최대 15%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에 사용하거나,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모바일상품권 등의 구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올해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 출시할 계획으로 '착!한생활시리즈'와 연계한 새로운 보험상품도 선보이겠다." 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