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RE:UNION’, 17주년 기념 대규모 캠페인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7 14:09:25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서비스 17주년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하고, 대규모 캠페인 계획을 공개했다.

‘마비노기 RE:UNION’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진행된 밀레시안 간담회 이후 유저들과의 약속을 실현하고, 개발팀과 유저가 함께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넥슨 제공


앞서 넥슨은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게임 아이템 및 UI 개편 등 총 50여 건 이상의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을 적극 진행 중에 있으며, 던전 및 그림자 미션 입장 인원 제한 개선, 고가의 아이템은 정령에게 줄 수 없도록 잠글 수 있는 기능 추가, 콤보 카드 최대 보유 가능 개수 증가 등 다양한 편의성 개편을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7주년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울라던전’, ‘편의성’, ‘그림자미션’, ‘신규보상’ 등 던전 개편(던전 RE:fine)과 ‘근접전투’, ‘마법’, ‘연금술’, ‘궁술’, ‘인형술’ 등 재능 밸런싱(재능 RE:novation S2)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키워드를 각각 공개했으며, 17주년 기념 이벤트와 선물을 암시했다.

‘마비노기’ 17주년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친환경 국제인증 'ISCC PLUS'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대전공장이 글로벌 친환경 소재 국제인증 제도 ‘ISCC(International Sustainability & Carbon Certification) PLUS’ 인증을 획득했다. 19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ISCC PLUS’는 바이오 기반 및

2

아워홈, 고객사 초청 포럼서 식문화 트렌드 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지난 18일 마곡 본사에서 주요 F&B 고객사 40여 곳을 대상으로 '2026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는 식재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식음 시장 주요 트렌드를 공유하고 맞춤형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인 OHFOD 컨설팅 및 제품, 메뉴 등을 선보이는 행사다.

3

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과 서울 지역 아동양육시설에 연말 선물 키트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지난 18일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 투게더(Give t’ogether)’ 기금을 활용해 국내 아동·청소년들에게 연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로 임직원들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