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일했는데 300만원?"...당근, 오뚜기와 '3분 알바' 이벤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4:11:10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를 통해 오뚜기와 손잡고 이색 체험 ‘3분 알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당근이 오뚜기와 '3분 알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은 ‘3분 알바’와 ‘3분 요리 푸드트럭 캠퍼스 투어’로 기획됐다. 

 

‘3분 알바’는 오뚜기의 대표 간편식 브랜드 ‘3분 요리’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선발된 5명의 참가자들은 다음 달 8일, 서울 강남구에서 3분 동안 오뚜기 3분 요리 제품과 다양한 식재료로 요리를 만들면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오는 18일까지 2주 동안 당근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참가자 5명에게는 이색 알바 체험비 300만원을 당근머니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개별 안내된다.

 

‘3분 요리 푸드트럭 캠퍼스 투어’는 전국 대학교 중 인기투표수가 가장 많은 상위 10개 캠퍼스에 3분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이벤트다.

 

캠퍼스 투어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픈 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장학생 1명에게는 300만원의 근로장학금이 수여된다.

 

백병한 당근알바 팀장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 아르바이트 기회를 꾸준히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