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중국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서 1초 만에 2억 매출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14:22: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중국 인플루언서 ‘베베예예’의 라이브방송에서 1초 만에 2억 매출을 돌파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티온은 지난해 국내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1~3위를 차지하고 뷰티 플랫폼인 ‘2023 화해 어워드’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등 트러블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동아제약 파티온이 중국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서 1초 만에 2억 매출 돌파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트러블 피부 고민이 있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노스카나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베베예예’와 함께 2024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을 진행한 ‘베베예예’는 팔로워 수 223백만 명을 보유한 인기 있는 중국 인플루언서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한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S 3종 세트’는 방송 시작 1초 만에 준비했던 4,300개 세트가 물량이 소진되었고, 총 2억 매출을 돌파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라이브 방송에 접속한 실시간 시청자 수는 최대 4만 명을 기록하며 기대 이상의 쾌거를 이뤘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S는 트러블을 10배 더 강력하게 진정시켜주는 세럼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성분 ‘헤파린RX콤플렉스’가 46% 들어있다. 피부 트러블, 피지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동아제약은 현재 중국 티몰, 도우인, 샤오홍슈, 콰이쇼우 등 주요 온라인몰에 파티온 단독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국 더마 화장품의 제품 경쟁력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국내 시장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K-더마 화장품의 가치를 높여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