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에 건강을 더하다...정관장, 서울시와 콜라보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14:30:0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정관장이 서울시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정관장은 이번 협업의 콘셉트 ‘잠들지 않는 에너지의 도시, 서울(Seoul, the city never sleeps)’에 따라 서울을 찾은 관광객들이 서울 여행에서의 기억과 건강한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갈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에 서울 지하철 라인, 주요 명소 이미지 등을 반영했다.

 

▲ [사진=정관장]

 

먼저, ‘Best Collection for Seoul(베스트 컬렉션 포 서울)’은 서울 여행 중 피로를 개선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서울·수도권 지역 정관장 매장 판매수량 TOP3 브랜드 중 ‘에브리타임’과 ‘활기력’ 각 5병씩으로 구성됐다. 외국인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앰플 타입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남산타워와 북촌 한옥마을의 이미지가 담겼다.

 

또 다른 제품인 ‘Beauty of Seoul(뷰티 오브 서울)’은 여행 중에도 꾸준히 피부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2019년~2023년 정관장 면세점 매장 판매수량 1위 브랜드인 ‘굿베이스’의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과 ‘홍삼 담은 석류스틱’ 각 10포씩이 포함됐다. 식약처로부터 인정 받은 ‘피부건강’, ‘장건강’ 기능성에 젤리스틱 제형으로 식감과 맛, 기능성을 모두 잡았다. 패키지에는 서울숲과 청담대교가 디자인 되었다.

 

‘정관장X 서울시’ 컬래버레이션 2종은 서울·인천·김포 면세점, 서울 시내 정관장 매장, 그리고 서울마이소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올리브영 서울 시내 주요 100개 지점에서도 판매되며,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정몰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정관장X서울시’ 컬래버레이션 2종의 수익금 중 일부는 서울시 사회공헌 사업에 투자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홍삼 브랜드로서 사회에 공헌하고, 외국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제품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