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돌입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3 15:14: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월 29일까지 ‘쏟아지는 쇼핑혜택’을 주제로 겨울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라코스테 클리어런스 행사가 열려 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카라 티셔츠는 3만 원대부터 판매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베이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새해 데일리웨어 수요를 겨냥했다.

 

▲ [사진=마리오아울렛]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1만 원대 실속 상품을 중심으로 한 초특가전이 진행된다. 탑텐밸런스는 남녀 의류 최종 균일가전을 통해 트레이닝 팬츠와 캐주얼 상·하의를 1만 원에 선보이며, 그루브라임은 패딩 점퍼를 1만 원대부터, 애드호크는 점퍼를 4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3관 지하 1층에서는 아디다스팩토리가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나이키는 2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언더아머와 젝시믹스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도 윈터 세일에 참여한다.

 

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3관 8층 하이마트에서는 2026년 새해 첫 세일 ‘광세일’을 통해 구독 및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쿠쿠·쿠첸 대용량 전기밥솥을 최대 30%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관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는 겨울 아웃도어 특가 행사가 이어진다. 1층에서는 노스페이스 최대 40%, 스노우피크 최대 50%, K2·디스커버리·컬럼비아 최대 60%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인기 다운 재킷 상품도 특가로 준비됐다. 2층 골프존에서는 파사디골프, 힐크릭, 디즈니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해 신년 라운딩 수요를 공략한다.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도 할인 혜택이 이어진다.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써스데이아일랜드 윈터 컬렉션을 최대 70%대 할인과 추가 쿠폰 혜택으로 선보이며, 2월 1일까지 아디다스 가젤, 푸마 팔레르모 등 인기 스니커즈와 플랫슈즈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