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 ‘MZ세대 폭발적 호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5:30: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미국 현지에서 진행된 올해 여섯 번째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컨셉투어는 인플루언서나 전문가가 단순히 동행하는 것이 아닌 기획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올해 출발한 미국 메이저리그와 NBA 직관 상품의 경우 500~700만 원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 직관 컨셉투어의 예약 고객 중 90%는 MZ세대였으며, 75% 이상이 1인 참가자로 나타났다. 모두투어는 사전 미팅과 오픈 채팅방을 운영해 고객 간 교류를 촉진했고, 이를 통해 ‘혼자 떠나는 여행임에도 출발 전부터 즐거운 분위기와 유대감이 형성됐다’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프리미엄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가성비 만족도에 대한 설문 응답에서 90% 이상이 긍정적 의견을 보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입증했다. 아울러 참가자 중 4명은 지난해 뉴욕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 재참가자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여줬다.

 

지난 18일 출발한 메이저리그 컨셉투어에는 이현우 SPOTV MLB 해설위원과 도상현 기자가 동행했다. 현장에서는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투수 클레이튼 커쇼의 은퇴 경기이자 마지막 선발 등판을 비롯해 오타니 쇼헤이의 역전 3점 홈런, 이정후의 멀티히트 등 명경기가 펼쳐져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자유일정으로 지난 9월 21일(현지 시각) LA BMO 스타디움에서 열린 MLS 정규리그 경기를 직관하며 손흥민 선수의 활약을 직접 목격할 수 있었다. 손흥민은 이날 1골 2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고, 3경기 연속 골 행진을 이어가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산타모니카 비치 △베니스 비치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그리피스 천문대 등 LA의 대표 명소를 둘러보는 일정과 LA 도심에 위치한 4성급 호텔에 숙박하여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이번 직관 컨셉투어는 슈퍼스타들과 한국인 메이저리거, 손흥민 선수의 활약 덕분에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해외 스포츠 직관은 물론, 여행의 즐거움과 특별한 감동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테마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