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연애2' 민성, "머리 한 대 맞은 듯" 최종 선택 하루 전날 '눈물'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13:02: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 ‘남의 연애2’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극과 극을 달린다.  

 

▲ '남의 연애2'가 최종 선택 하루 전날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사진=웨이브]

28일(금)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남의 연애 시즌2’(이하 ‘남의 연애2’)에서는 최종 선택 전 ‘못다 한 이야기’로 로맨스 굳히기 혹은 흔들기에 돌입하는 ‘남의 집’의 모습이 그려진다.

만감이 교차했던 익명 채팅 이후, 출연진들은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대화의 시간을 가진다. ‘남의 집’에서 있었던 날들을 회상하며 “좋아했던 것 같아, 좋아했어”, “네 덕분에 덜 외로웠던 거 같아”라며 숨겨왔던 마음을 전했다. 반면 민성, 형진, 형준의 삼각관계는 더욱 깊어질 예정. 민성을 사이에 두고 형준과 형진이 날선 대화로 미묘한 신경전을 벌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성호와 준성은 더욱 달달해진 ‘연인 무드’를 가동한다. 성호는 ‘못다 한 이야기’를 먼저 마친 뒤, 자이언트 얀 가방 뜨기를 하고 있는 준성에게 다가와 와락 안긴다. 이어 “보고 싶었어”라고 자신의 감정을 가감 없이 드러낸다.

준성은 성호에게 “딴 남자랑 울고 와서 뭘 웃어!”라고 구박을 날리면서도 성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두 사람은 유튜브 영상을 보며 가방을 뜨면서 ‘홈 데이트’를 즐긴다. 과연 성호의 눈물을 자아낸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두 사람은 ‘남의 집’에 돌아온 정욱에게 “카레가 먹고 싶다”고 귀엽게 칭얼댄다. 정욱은 카레를 만들기 위해 양파를 썰다가 매운 냄새에 눈물을 흘린다. 이를 본 준성은 멀리서,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미안해요”라고 ‘로봇 연기’를 능가하는 대사를 뚝딱뚝딱 쏟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반면 민성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흔들리는 속내를 드러낸다. 민성은 “감정적으로 힘들다. 저도 답답하다”며 “제가 이상한가요?”라고 반문하다가 결국 눈물을 터뜨린다. 또한 민성은 ‘못다 한 이야기’를 통해 한 남자와 긴 대화를 나눈 후, “진짜 머리를 한 대 텅 맞은 듯 했다”고 털어놓으며 2차 오열한다. ‘남의 집’을 휘몰아친 ‘눈물 바람’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해외에서도 인기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순항 중인 웨이브 ‘남의 연애2’는 28일(금) 12, 13회를 동시 공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V, 메리 캘린더(MERRY CALENDAR) 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하루에 하나씩 매일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판 어드벤트 캘린더’ 메리 캘린더(MERRY CALENDAR) 행사를 진행한다.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날짜

2

깨끗한나라,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으로 선정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8일 청주시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은 지난 2018년 청주시와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협약을 체결한 이후 대기오염물질 감축을

3

CJ제일제당, ‘컬리푸드페스타’서 ‘백설 10분쿡’ 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올해는 160여 개의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가 참여해 오는 21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부스는 ‘백설 10분쿡’ 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