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8월 24일 시즌3 확정! "이젠 유럽으로 진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11:29: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독박투어’가 시즌2로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시즌3를 일찌감치 확정지었다.

 

▲ '독박투어'가 8월 24일 시즌3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지난 해 9월 첫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는 시즌1를 성공리에 마친 데 이어, 시즌2에서는 더욱 탄탄한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채널S 장기 시즌제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독박투어’는 오는 8월 24일(토) 저녁 8시 20분 스케일을 확 키운 시즌3로 시청자들을 더욱 더 매료시킬 예정이다.

 

‘독박투어’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김준호가 항공비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독박 게임’을 통해 사비로 지출하는 초유의 콘셉트로, 매 시즌 채널S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바 있다. 특히 ‘독박투어’의 타깃 시청률인 30대 여성, 40대 남성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2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30대 여성이 가장 많이 본 예능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나아가 ’독박투어2’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도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인기 여행 예능’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이러한 탄탄한 인기에 힘입어, 시즌3는 동남아를 넘어 유럽으로까지 ‘판’을 더 키운 ‘독박즈’의 활약상을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감이 커진다. 그동안 ‘찐친 개그맨’ 5인방인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는 베트남를 시작으로, 필리핀, 홍콩, 대만, 일본 등 동남아 국가들을 주로 누볐으나, 8월 24일 첫 선을 보이는 시즌3에서는 최장거리 여행인 유럽행을 결정해 그전에 보지 못한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제작진은 “론칭 후 채널S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운 ‘독박투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매주 뜨겁다. 네이버 오픈톡에서는 약 1만9천 명의 시청자들이 열띤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데, ‘동남아 외의 지역도 갔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아서 이를 적극 반영해 시즌3 첫 여행지를 유럽으로 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독박즈’ 멤버들이 각종 스케줄로 바쁜 와중이지만 ‘독박투어’에 대한 애정이 각별해, 오랜 기간 조율해서 유럽 체코행을 결정했으며 터기 여행도 계획 중이다. 시즌3에서는 더욱 스펙터클하면서도, ‘예측불가’한 재미를 보여주려 한다. 유럽은 동남아에 비해 물가가 훨씬 비싼 만큼, ‘독박즈’가 써야할 사비 지출 스케일도 커질 전망이다. 시즌3에서는 더욱 더 피 튀기는 ‘독박 게임’이 펼쳐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는 현재 마카오 여행 편을 방송 중이며, ‘독박즈’의 마카오 여행 둘째 날 현장을 만날 수 있는 24회는 22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MC, '허머 인 더 시티' 브랜드 활동 본격화...EV 존재감 강조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너럴 모터스의 프리미엄 SUV·픽업 브랜드 GMC가 허머 EV를 필두로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한다. 티저 영상 공개와 '허머 인 더 시티(HUMMER IN THE CITY)' 이벤트를 통해 허머 EV의 압도적 존재감을 강조하며 브랜드 모멘텀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GMC는 오늘부터 허머 EV

2

코스맥스, 공식 웹사이트 개편…전 세계 소비자와 파트너 연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창립 33주년을 맞이해 8년 만에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 언어 페이지를 구축해 국가별·언어권별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사 및 소비자들의 정보 검색 편의성을 높이고 코스맥스의 초격차 기술력과 제품 연구개발 역량을 보다

3

오비맥주, 광주 인재육성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원 기탁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와 ‘한맥’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 상생과 인재 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7일 오전 광주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양우천 오비맥주 광주공장장과 이윤섭 호남권역 본부장, 김태호 광주 지점장, 김영문 광주시 문화경제부시장, 김기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