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왕메가초코·제로복숭아아이스티 등 5종 상시 메뉴로 출시 ​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8 08:06: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고객들의 메뉴 출시 요청을 반영한 '취향저격' 음료 5종을 상시 메뉴로 출시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용량의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봄 시즌 신메뉴에 이어 출시하게 됐다.


이번 메뉴는 ▲왕메가초코 ▲왕메가아이스티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골드망고스무디 ▲연유라떼(ICE) 등 5종으로, 고객들의 출시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눈길을 끈다.

 

▲ 메가MGC커피, 왕메가초코·제로복숭아아이스티 등 5종 상시 메뉴로 출시 ​

왕메가사이즈(32온즈) 음료 2종은 오랜 시간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이 하루 종일 마셔도 충분한 초대용량의 메뉴다. 부드러운 우유에 진한 초코 소스가 어우러진 ‘왕메가초코’와 깊은맛의 홍차와 달콤한 복숭아의 은은한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왕메가아이스티’ 2종이다. 고객들은 왕메가 사이즈 음료 2종과 더불어 메가리카노, 왕할메가커피까지 4종의 대용량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제로 트렌드에 맞춰 메가MGC커피의 베스트셀러인 오리지날 복숭아 아이스티의 달달하고 시원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ZERO당류, 0kcal로 MEGA급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달달한 음료가 먹고 싶지만 칼로리 걱정이 컸던 다이어터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상큼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얻었던 ‘골드망고스무디’는 황금빛 골드망고의 진한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스무디 메뉴다. 시즌 메뉴로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매년 여름이면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골드망고스무디는 재출시 되며 상시메뉴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향기로운 에스프레소 샷에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연유라떼’ 또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상시 메뉴로 출시하게 되었으며, (ICE)디카페인 연유라떼까지 추가로 출시해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즐거움이 커진다’는 슬로건에 맞게 다채로운 메뉴들로 고객들이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카페인, 식물성 우유, 비건,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 등을 활용해 더 다양한 제품군의 메뉴들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맛으로 더 큰 즐거움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