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들어서며 23FW 두 번째 캠페인 ‘더 바운더리(The Boundary)’를 전개하고, 가을 신제품을 추가 공개했다.
캠페인 ‘더 바운더리’, 즉 ‘경계’는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필드와 일상 등 어떤 상황에도 어우러지도록 활용 가능한 ‘보더리스(Borderless) 룩’ 컨셉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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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꼬끄골프가 일상복으로도 소화할 수 있는 골프 웨어를 선보인다[사진=르꼬끄골프] |
한 마디로 필드 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소화할 수 있는 경계 없는 골프웨어를 지향한다. 수백 년 된 프랑스 고성에서 촬영한 화보도 과거와 현대의 시공간 경계를 뛰어넘는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 바운더리’ 캠페인은 지난 8월 진행한 ‘액티베이트(ACTIVATE)’에 이어 가을을 여는 르꼬끄골프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르꼬끄골프 23FW컬렉션은 가을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 컬러가 특징이다. 깊은 채도의 버건디, 브라운, 딥블루 등을 주력 컬러로 사용했다. 가장 기본 컬러이기도 해서 기존에 갖고 있던 옷과 맞춰 입기도 쉽다.
골프 라운드에 적합한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 필드 상관 없이 입을 수 있는 ‘보더리스’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디건, 스웨터, 후드티 등으로 구성되었고, 남녀가 시밀러룩으로 맞춰 입는 스타일도 제안한다.
한편, 르꼬끄골프의 가을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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