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08:52: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코로나19 이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이전 블라디보스토크는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불리며 2030 세대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로 각광받았다. 가까운 거리와 유럽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다. 여기에 저렴한 물가로 ‘가성비’ 여행지로도 주목을 받았으며, 주요 관광지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인 바 있다.

 

▲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내놓은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토크 4일’ 상품은 속초~블라디보스토크 카페리 노선 운항 재개에 맞춰 새롭게 기획됐다. 최근 해당 카페리 노선이 다시 열리면서 해상 물류 운송과 국제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이 상품은 블라디보스토크 도착 후 시베리아 횡단 열차의 종착지이자 역사적 명소인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 유럽풍 거리와 카페, 기념품 상점이 늘어선 아르바트 거리, 고즈넉한 해양공원, 웅장함을 자랑하는 러시아정교회, 해양도시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잠수함 S-56 박물관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여행이지는 이번 블라디보스토크 패키지를 시작으로 러시아 극동 지역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블라디보스토크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블라디보스토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새로운 여행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매력을 지닌 여행지”라며 “오랜 기다림 끝에 재개되는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변화하는 고객들의 취향과 여행 트렌드에 맞춰 매력적인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파크몰, T1 롤드컵 우승 효과 ‘톡톡’…팝업 매출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스크린과 체험을 연계해 선보인 ‘T1 팝업스토어’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2025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특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고 14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e스포츠 마니아층을 겨냥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 브랜드와 협업해 지난 달 22일부터 이번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당일인 11월 9일까

2

새지마누수, 겨울철 난방배관 누수 위험 증가… “동파·배관파열 대비한 사전 점검 필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난방배관 누수 위험이 커지면서 주택과 상가 건물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11~12월에는 보일러 가동 횟수와 배관 압력이 동시에 증가해, 노후된 난방배관이나 연결부에서 미세 누수가 발생하는 사례가 빠르게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바닥 난방은 구조상 누수가 외부로 바로 드러나

3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 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젤로 상쾌한 제로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고자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맛을 선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