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대표이사 이경우)는 압력솥 출시 70주년을 맞이하여 오프라인 광고를 비롯하여 팝업스토어, 각종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휘슬러는 1953년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다단계 압력 밸브를 부착한 첫 압력솥을 선보였다. 휘슬러 압력솥의 출시를 시작으로 압력솥은 처음으로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었다. 이는 휘슬러가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으며, 이후에도 수많은 압력솥 관련 특허를 출원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휘슬러는 압력솥의 기능과 품질을 70년간 발전시켜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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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슬러코리아가 압력솥 출시 70주년을 맞아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다[사진=휘슬러코리아] |
휘슬러의 대표 압력솥인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은 프리미엄 쿡웨어의 기술력과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압력솥은 휘슬러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압력 계기인 ‘시그니처 밸브’를 적용하여 압력 단계를 더욱 세분화해 조절할 수 있다.
무압을 포함한 네 가지 압력 단계를 설정할 수 있어 저수분 스팀 요리부터 단단한 육류, 잡곡류의 찜과 탕까지 취향대로 완벽하게 요리할 수 있다. 이처럼 섬세한 압력 조절로 식재료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살려주고 영양소 손실 없이 더 건강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휘슬러는 대표 제품인 압력솥 출시 70주년을 맞이해 버스 정류장 광고, 팝업스토어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 강남, 삼성역 일대 등 서울 시내 주요 버스 정류장에서 압력솥 70주년 기념 광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백화점, 온라인 등 주요 판매 채널에서는 압력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압력솥 70주년을 기념하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9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압력솥 출시 70주년의 캐치프레이즈인 ‘시대를 앞서가다’에 맞춰 휘슬러의 역대 압력솥 전시를 준비했다.
해당 전시에서는 1953년 최초로 다단계 압력 밸브가 도입된 휘슬러의 첫 번째 압력솥부터 60~90년대의 올드 압력솥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상시 진행하고 둘째 날인 23일 하루 동안은 명절 음식 쿠킹쇼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예정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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