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백설공주' 등 3월 특별관 라인업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08:59: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GV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와 국내외 아티스트 공연 실황 등 CGV 기술 특별관에서 3월에 만나볼 수 있는 신작 라인업을 12일 공개했다.

 

CGV는 정면과 좌, 우 3면과 천장까지 스크린을 확장한 4면 SCREENX, 다양한 시그니처 모션 효과로 생생함을 높이는 4DX, SCREENX와 4DX가 합쳐져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주는 ULTRA 4DX, 선명한 화질의 대형 스크린과 최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IMAX, 3D 서라운드 음향 기술로 깊이 있는 여운을 오랜 시간 남기는 Dolby Atmos 등 기술 특별관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CGV>

오는 19일 개봉하는 디즈니의 2025년 첫 판타지 뮤지컬 영화인 ‘백설공주’는 3면 SCREENX, 4DX, ULTRA 4DX, IMAX, Dolby Atmos 등 CGV의 모든 특별관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SCREENX에서는 환상적인 뮤지컬 넘버 시퀀스가 폭넓은 화각으로 펼쳐진다. 귀여운 동물들과 일곱 광부들이 3면 스크린을 넘나드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광부들이 보석을 캐내는 웅장하고 화려한 광산 내부는 3면으로 확장돼 마치 광산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4DX에서는 마법 능력을 지닌 여왕이 “거울아, 거울아” 외치며 거울과 대화하는 장면에서 신비로운 분위기가 강조되는 환경효과로 판타지적 경험을 할 수 있다. 장난치고 춤추는 광부들의 모습은 아기자기한 연출로 영화 속 인물의 감정이 생생히 전해지고, 탄광 열차 장면에서는 강렬한 바람과 좌우로 흔들리는 모션 체어 효과로 마치 어트랙션을 탄 것 같은 짜릿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뮤지컬 넘버에 어우러진 등장인물들의 행복, 분노, 강인함 등 섬세한 감정을 모션 체어 효과로 표현해 백설공주의 서사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IMAX에서는 생생한 화질로 극대화된 영상미를 즐길 수 있고, 뮤지컬 넘버를 Dolby Atmos만의 생생하고 강렬한 사운드로 감상하며 관객은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POP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 전설의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의 공연 실황은 3면과 4면 SCREENX, 4DX, ULTRA 4DX로 만날 수 있다.

 

12일 개봉한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는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았다. SCREENX에서는 3면과 4면을 가득 채운 KSPO DOME의 웅장한 스케일과 팬들의 열정이 실감나게 전달된다. 전광판 그래픽 효과를 극대화해 멤버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모습들을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4DX에서는 절도 있는 안무와 부드러운 흐름의 대비를 극대화한 연출로 콘서트 무대의 생생함을 체험할 수 있다. 포인트 안무에서는 다양한 환경효과가 효과적으로 펼쳐져 제로베이스원의 넘치는 에너지가 관객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매진 드래곤스: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은 ‘이매진 드래곤스’가 LA필름 오케스트라와 함께 할리우드 볼(Hollywood Bowl)에서 선보인 단 한 번의 특별한 공연을 담았다. 3면과 4면 SCREENX에서는 공연장의 웅장한 분위기와 자유롭게 공연을 즐기는 팬들의 모습이 가득 펼쳐져 야외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전광판 그래픽 효과 연출로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오케스트라와 어우러진 화려한 비주얼은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4DX에서는 흔들림 효과로 라이브 밴드,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가 몸으로 생생하게 전해지고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다양한 모션은 실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재현해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 오는 26일 개봉한다. 

 

전정현 CGV 콘텐츠편성팀장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와 국내외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 등이 3월에 기술 특별관에서 개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는 듯한 몰입감을 주는 기술 특별관에서 영화를 더욱 몰입감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항공·호텔·렌터카까지 한 번에”...에어서울, 새해맞이 괌 여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겨울 성수기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괌 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4성급 호텔 ‘리프 호텔(The Reef Hotel)’과 한인 렌터카 업체 ‘한국투어 렌터카’와 제휴해 항공·숙박·이동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전용 할인 코드를 통해 리프

2

"협력사가 곧 경쟁력" 정재헌 SKT CEO, '드림팀'으로 20년 동반성장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재헌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가 협력사를 ‘드림팀’으로 지칭하며 파트너십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통신·인공지능(AI)·기업간거래(B2B) 전반에서 협력사와 함께 경쟁력을 키워왔으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는 메시지다. 2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정 CEO는 지난 22일 열린 ‘2025 최우수 협

3

류재철 LG전자 신임 CEO, '속도·B2B·AI'로 위기 돌파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류재철 LG전자 신임 최고경영자(CEO)가 실행 중심의 경영 기조를 분명히 했다. 속도·기업간거래(B2B)·인공지능(AI)을 축으로 한 전략을 통해 다시 한 번 경쟁의 판을 바꾸겠다는 선언이다. 류 CEO는 23일 전 세계 각지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 7만여명에게 신년 영상 메시지를 보내 “우리는 지난 몇 년간 본원적 경쟁력을 다지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