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 봄 시즌 신메뉴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09:01: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워홈이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홈은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와 미식을 통한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를 선보였다. 그린 라운지는 ‘골프 트립'을 메뉴 콘셉트로 삼아 시즌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를 제공하고, 전통 한식 메뉴를 재해석하는 등 다양한 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아워홈>

 

올해 봄 시즌 메인 콘셉트는 ‘일본 후지산 골프 트립’이다. 메뉴는 ‘참나물 니꾸우동(소고기우동)’과 ‘일본식 부타동’ 2종이며, 1인 반상으로 제공된다. 참나물 니꾸우동은 튀김 참나물에 새우과자를 올려 바삭함과 감칠맛을 더하고, 부드러운 소고기를 더해 다양한 식감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 명란을 토핑으로 얹은 오니기리를 함께 제공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부타동은 고소한 삼겹살의 식감과 달콤한 타래소스가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는 메뉴다. 바삭하게 구운 타래소스 삼겹살을 가득 올리고, 수란으로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골프장 인기 메뉴인 전골과 탕을 중심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메뉴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밀푀유 만두전골’, ‘통문어 김치찜’, ‘통낙지 봄나물 전’ 등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4인 메뉴부터 ‘황태 해장국’, ‘명란 순두부탕’ 등 단품 조식 메뉴도 선보인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화성상록G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며 운영 메뉴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해 골프장 봄 시즌 메뉴는 일본 미식 테마에 맞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과 일식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2

“꽝 없는 할인부터 상품권까지”…bhc,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년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bhc는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는 ‘꽝 없는’ 방식으로, 참여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4천 원 할인 치즈볼 100원 구매 중복

3

“투숙이 기부로”…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부터 콘텐츠까지 ‘전방위 사회공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객실 판매 수익 기부, 콘텐츠 협업, 김장 나눔 행사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롯데호텔 서울에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제주 내 캐릭터 객실 이용객 참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