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사이판으로 영어캠프 떠나세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09:26:45
  • -
  • +
  • 인쇄
정규학교 수업+리조트 체류 20박 22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참좋은여행이 ‘2025 사이판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출발일은 2025년 7월 26일 단 1회다. 총 20박 22일간 진행되는 일정이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며, 선착순 20명 한정 모집으로 운영된다.

 

▲ [사진=참좋은여행]

 

이번 캠프는 사이판 현지 정규 사립학교(GCA, SDA, 유콘스쿨)에 직접 등하교하며 ESL 영어 집중 수업과 함께 학년별 정규 교과수업까지 함께 참여하는 형태다. 어학원이 아닌 미국식 정규 수업 환경을 그대로 체험한다.

 

참가 학생들은 사이판의 대표 리조트인 PIC(Pacific Islands Club)에서 숙박한다. 매일 테마가 바뀌는 뷔페식 식사와 함께 수영, 단체 스포츠, 야외 공연, 미니골프 등을 즐길수 있다. 주말에는 문화 명소, 유적지, 관공서 등을 방문하는 현장 체험형 영어학습도 병행된다.

 

출국 시에는 한국에서 출발하는 인솔자(가디언)가 학생들과 함께 항공편에 동행하며, 도착 후에는 리조트 도착까지 안전하게 안내한다.

 

이후 캠프 기간 동안에는 8명당 1명의 지도교사가 현지에서 배정돼 24시간 전담 관리를 맡는다. 지도교사는 생활 전반과 건강 상태, 학습 케어와 더불어 학생 개개인별 상황에 맞춘 밀착 관리가 이뤄진다.

 

이혜은 참좋은여행 남태평양팀 차장은 “단 1회, 22일간의 장기 일정은 영어 실력은 물론, 독립심과 글로벌 감각을 함께 키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예약 및 문의는 참좋은여행 남태평양팀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