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0일~최저 30일 완전 0% 수수료 적용
KB증권이 3월 31일까지 누적 매매금액구간에 따라 완전 0%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간별로 최대 300일 ~ 최저 30일 완전 0% 수수료가 적용된다. 2021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기가리워드(Giga Reward) 이벤트’가 올해 1월 종료됨에 따라 더 큰 혜택으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7일 부터 3월 31일까지 누적 매매금액구간에 따라 온라인 매매수수료뿐만 아니라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모두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완전 0%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
▲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3월 31일까지 누적 매매금액구간에 따라 온라인 매매수수료뿐만 아니라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모두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완전 0%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스터=KB증권 제공] |
대상 고객은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개인 고객이며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마블)’ 및 HTS ‘H-able(헤이블)’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을 해야 참여 가능하다. 단, 1인 종합위탁 1계좌만 신청 할 수 있다.
조건 및 혜택을 살펴보면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신청 계좌로 매매한 국내주식(KOSPI, KOSDAQ) 누적 매매금액이 ▲5000억 이상인 경우 익영업일부터 300일 ▲2500억 이상인 경우 익영업일부터 150일 ▲1000억 이상인 경우 익영업일부터 60일 ▲500억 이상인 경우 익영업일부터 30일 동안 완전 0%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완전 0% 수수료는 국내주식(KOSPI, KOSDAQ) 온라인 거래 금액에 한해 적용되며 Off-Line 거래와 제휴앱(Smart M, able Tab, 증권플러스, aTstock 등)을 통한 거래는 적용되지 않는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국내 주식투자 고객들의 성공투자를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지향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 투자는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