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시장 확대를 위해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군을 CES 2023에서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016년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처음 출시한 후 7년 만에 2세대 제품을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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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군 [LG전자 제공] |
신제품에는 혁신기술과 디자인 핵심 요소인 CMF(색상·재질·마감)를 더욱 강조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군은 ▲기술 혁신이 적용된 성능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인 사용성이라는 기존 1세대의 철학을 계승했다.
LG전자는 내달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에 ‘가전, 그 이상의 삶을 경험하다’를 주제로 LG 시그니처존을 마련하고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 5종을 처음 공개한다.
전시장에는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듀얼 인스타뷰 냉장고’ ▲7인치 터치 LCD를 적용한 세탁기‧건조기 ▲요리상태와 에너지 사용량을 표시하는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 ▲내부 카메라를 통해 설정값을 조절해주는 ‘더블 슬라이드인 오븐’ 등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들이 전시된다.
LG전자는 이번 LG 시그니처존을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인 몰테니앤씨와 협업해 꾸민다.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뿐만 아니라 에어컨‧가습공기청정기‧올레드TV 등 기존 출시된 LG 시그니처 제품과 명품 가구를 활용해 꾸민 거실‧세탁실‧주방 등의 공간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도 제시한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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