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가 16일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글로벌 K-컬처 페스티벌 ‘KOOM 2025’ 메인 부스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번 행사에서 더퓨처는 칼로(Calo),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 등 대표 브랜드 3개를 중심으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K-헬스케어와 K-뷰티 융합 비전을 제시한다. 관람객들은 칼로의 전신 고강도 운동 실내자전거 ‘리바이크’, EOA의 HIFU 기술 기반 피부 탄력 개선 디바이스 ‘풀쎄라 PRO’, 칼로리바 다이어트의 프리미엄 체중관리 제품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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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퓨처, 미국 KOOM 2025 참가 |
또한 도경백 대표는 IR 세션에 연사로 참여해 K-헬스케어·K-뷰티 산업의 성장 가능성과 더퓨처의 글로벌 전략을 발표한다. 이를 통해 투자자 및 업계 관계자와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협력 기반을 확대할 계획이다.
더퓨처는 KOOM 2025 참가를 계기로 북미 시장 유통망 구축과 전략적 파트너십 확보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오는 11월 북미 현지 지사 설립을 계획 중이며, 지난 9월에는 태국 방콕 ‘비타푸드 아시아 2025’ 참가로 동남아 시장 진출에도 나섰다.
도경백 대표는 “KOOM 2025를 통해 K-헬스케어와 K-뷰티를 선도하는 자사 브랜드의 경쟁력을 전 세계에 알릴 기회를 얻었다”며 “글로벌 네트워킹과 협업 기회를 적극 발굴해 K-웰니스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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