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퓨처, 미국 KOOM 2025 참가… K-헬스케어·K-뷰티 비전 선보인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0:13: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가 16일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글로벌 K-컬처 페스티벌 ‘KOOM 2025’ 메인 부스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번 행사에서 더퓨처는 칼로(Calo),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 등 대표 브랜드 3개를 중심으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K-헬스케어와 K-뷰티 융합 비전을 제시한다. 관람객들은 칼로의 전신 고강도 운동 실내자전거 ‘리바이크’, EOA의 HIFU 기술 기반 피부 탄력 개선 디바이스 ‘풀쎄라 PRO’, 칼로리바 다이어트의 프리미엄 체중관리 제품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더퓨처, 미국 KOOM 2025 참가

또한 도경백 대표는 IR 세션에 연사로 참여해 K-헬스케어·K-뷰티 산업의 성장 가능성과 더퓨처의 글로벌 전략을 발표한다. 이를 통해 투자자 및 업계 관계자와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협력 기반을 확대할 계획이다.

더퓨처는 KOOM 2025 참가를 계기로 북미 시장 유통망 구축과 전략적 파트너십 확보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오는 11월 북미 현지 지사 설립을 계획 중이며, 지난 9월에는 태국 방콕 ‘비타푸드 아시아 2025’ 참가로 동남아 시장 진출에도 나섰다.

도경백 대표는 “KOOM 2025를 통해 K-헬스케어와 K-뷰티를 선도하는 자사 브랜드의 경쟁력을 전 세계에 알릴 기회를 얻었다”며 “글로벌 네트워킹과 협업 기회를 적극 발굴해 K-웰니스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