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폭군'으로 변신한 김선호, '에일리언' 마저 잡았다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8-23 10:26:5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김선호가 박훈정 감독의 세계관에 완벽히 녹아든 빌런의 모습으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23일 왓챠에 따르면 ‘신세계’,‘마녀’의 박훈정 감독의 첫 드라마인 ‘폭군’이 지난 14일 공개 후 인기 콘텐츠 1위에 등극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왓챠는 23일 8월 4주차(8월 15일~8월 21일) ‘왓챠피디아 HOT 10’을 공개했다. 왓챠피디아 HOT 10은 국내 최대의 평가 데이터를 보유한 왓챠피디아의 별점, 검색량, 보고싶어요, 코멘트 수 등의 지표와 국내 주요 포털 트렌드 지표를 활용해 지난 한 주간 대중들의 기대감과 만족감을 반영한 종합 순위이다. 극장에서 상영 중인 개봉 영화를 비롯해 TV 방영 프로그램, 국내 OTT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콘텐츠가 대상이며, 순위는 매주 업데이트된다.

8월 4주차 1위를 차지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영화 ‘마녀’의 세계관을 잇는 작품으로,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다. 한층 더 확장된 ‘박훈정 유니버스’와 더불어 차승원, 김선호, 김강우, 조윤수 등 열연을 펼친 배우들의 앙상블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서 김선호는 김강우와 역대급 빌런 티키타카를 펼치며 브라운관 전체를 섬뜩함으로 채우고 있다. 극 중 김선호는 국가를 위한다는 명분으로 대의를 위해 폭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이를 지키기 위해 사람들을 아무렇지 않게 죽을 수 있는 최연소 우두머리 최국장 역으로 연기 변신을 꾀했다.

‘폭군’의 뒤는 ‘에이리언: 로물루스’, ‘트위스터스’ 등 외화들이 바짝 추격하고 있다. 2위에 오른 페데 알바레즈 감독의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로, 14일 개봉 후 입소문을 타며 박스오피스와 왓챠피디아 내에서도 선전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