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컨벤션, 울산 아스테라뷔페 'SBS M 찐먹쇼 나는 먹방러'에 소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10:54:5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보람그룹의 MICE계열사 보람컨벤션이 미디어에서 대세 콘텐츠로 자리잡은 ‘먹방’의 유튜버들을 홀렸다. 그룹 측은 지난달 말 울산 소재 보람컨벤션의 아스테라뷔페가 SBS M '찐먹쇼 나는 먹방러(이하 ‘찐먹쇼’)'에 방영됐다고 12일 밝혔다.

 

‘찐먹쇼’는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전국 유명 맛집을 방문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로드 먹방 버라이어티다. 구독자 164만 유튜버 히밥, 184만 유튜버 아미, 67만 유튜버 천뚱과 배우 이명훈이 출연해 전국 각지의 다채로운 맛을 소개한다.

 

▲ <사진=보람그룹>

 

이날 방송은 지역 특집 ‘경상도 편’으로 꾸며졌다. 그 첫 번째 여정으로 울산에 위치한 보람컨벤션의 아스테라뷔페가 소개됐다. 아스테라뷔페는 남구 중심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음식 메뉴만 150가지가 넘어 울산 시민들이 특별한 날 방문하는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돌잔치, 회갑·칠순, 기업 행사 등으로도 즐겨 찾는 장소다.

 

출연자들은 입구에서부터 아스테라뷔페의 넓은 내부와 풍성한 메뉴, 신선한 재료에 감탄했다. 아스테라뷔페는 총 1100여 석 규모로 한식을 비롯한 중식, 양식, 일식 등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조리를 책임지고 있다.

 

음식을 맛보기 위해 나선 멤버들은 먼저 신선한 활어회에 열광했다. 두툼하게 썰린 회는 보기만 해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아스테라뷔페의 활어회는 고객들이 생생하게 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으로 구성된 부엌에서 직접 손질하고 있다.

 

뒤이어 뷔페에서는 평소 보기 어려운 베이징덕, 마라룽샤, 그라나파다노 크림파스타가 등장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음식을 열심히 맛보던 MC 이명훈은 “울산 여자를 만나서 여기서 결혼하겠다”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디저트들이 등장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벌꿀집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제철 과일이 듬뿍 올라간 케이크, 쫀득함이 남다른 마카롱 등이 출연진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들은 PD가 제시한 ‘모든 음식 먹기 미션’을 성공하며 아스테라뷔페의 맛을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아스테라뷔페는 고객들에게 맛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맛뿐만 아니라 신선도, 조리법, 인테리어 등 아스테라뷔페가 추구하는 고품격 뷔페의 진수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명훈과 히밥, 아미, 천뚱이 출연한 <찐먹쇼 나는 먹방러> 보람컨벤션 아스테라뷔페 편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 '안아드림 페스티벌' 참여… 소방관 응원 부스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27일까지 경상북도청 천년숲에서 열리는 ‘2025 안전경북 아이행복 드림 페스티벌(안아드림 페스티벌)’에 참여해 ‘특명! 소방관을 응원하라’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안전경북 아이행복 드림 페스티벌(안아드림 페스티벌)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상북도 소방본부가 주관하는 도내 최대 규모의 안전체험 행

2

타타대우모빌리티, 친환경 청소차 시연회서 '기쎈(GIXEN)'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전기 청소차 보급 확대를 위해 지난 25일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한 ‘친환경 청소차 시연회’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생활환경과가 주최한 ‘친환경 청소차 시연회’에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담당자들과 청소차 관련 업체들이 참석했다. 본 행사는 관계자들이 친환경 청소차의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공공

3

hy, ESG 캠페인 성과…탄소 5.4톤 감축·참여율 88%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hy가 참여형 ESG 캠페인을 운영하며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임직원의 참여도를 높이고 건강한 절약문화를 확산한 결과다. hy는 지난해부터 에너지 절감과 일회용품 사용 감소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에는 사내 공모를 통해 ‘ESG했지(hyESG)’라는 이름을 정하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월별 테마 과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