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에서 봄꽃과 예술을 한 번에" 뉴욕의 거장들, 할인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2:05: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2000억 가치 ‘수평적 구조’ 작품으로 화제몰이 중인 ‘뉴욕의 거장들: 잭슨 폴록과 마크 로스코의 친구들’이 지역 전시 문화와 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기획사 이엔에이파트너스에 따르면 오는 29일까지 ‘철쭉과 동화 속에 힐링하는 불암산 철쭉제’와 함께 전시회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철쭉제 기간 동안 현장에 설치된 ‘뉴욕의 거장들’ 배너를 촬영해 사진을 제시하면 누구나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사진=이엔에이파트너스>

 

‘뉴욕의 거장들’이 열리고 있는 노원아트뮤지엄이 불암산 인근에 위치해 있어 철쭉제를 즐긴 상춘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뉴욕의 거장들’은 잭슨 폴록을 비롯해 마크 로스코, 리 크레이스너, 재스퍼 존스, 바넷 뉴먼, 로버트 마더웰, 솔 르윗 등 현대미술 거장 21인의 주요 작품 35점과 영상 자료를 한자리에 모았다. 

 

이중 잭슨 폴록의 ‘수평적 구조(Horizontal Composition, 1949)’는 길이 3미터에 달하는 작품으로 폴록의 대표적인 ‘액션페인팅’ 기법으로 제작됐다. 이 작품은 현재 2000억 원 이상의 가치로 평가된다. 

 

이엔에이파트너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지역 내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가운데 지역 문화와 행사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불암산에 만발한 철쭉을 보고 내려오는 길에 ‘뉴욕의 거장들’ 전시를 감상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하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