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 '갤러리탐' 카페로 재탄생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14:21: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블랙 압구정점(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37-14)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프리미엄 레이블 ‘블랙 압구정점’은 단순한 카페를 넘어 예술과 휴식을 동시에 향유할 수 있는 ‘갤러리탐’ 전시 카페로 재탄생하였다. 

 

그 결과 전시 공간 전면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 ‘누하스(NOUHAUS)’ 안마 의자가 설치된 ‘Art Healing Zone’을 조성하였고,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작품 감상이 가능해졌다.

 

▲ 탐앤탐스,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 '갤러리탐' 카페로 재탄생

현재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엘리양, 조상은 작가의 2인전 ‘나의 우주 My Universe’가 오는 4월 30일까지 갤러리탐 55기로서 진행된다. ▲엘리양 작가는 점묘법을 통해 점차 쌓이고 확장해가는 우주 고유의 성질을 담아냈다. 또한 점들은 목표까지 나아가게 하는 에너지, 사람들 간의 관계성을 효과적으로 은유하고 있기도 하다. 엘리양 작가는 2017년 <대한민국 여성 미술대전>에서 서양화 부문 특선 수상, 2020년 <겸재 정선 내일의 작가상>에 선정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상은 작가는 우리의 삶속에서 지속적으로 마주하는 ‘빛’이라는 매개체에 집중한다. 빛을 인류뿐 아니라 이 우주를 창조한 근원으로 추앙하며, 그 안에 내재된 다채로움 및 역동성을 바탕으로 자아성찰을 가능하게 한다. 조상은 작가는 홍익대학교 회화과 석사, 동대학원 미술학과 박사과정 졸업 후 전시 개인전 18회, 그룹전 70회를 소화하며 창작활동에 매진 중이다.

‘나의 우주 My Universe’를 포함한 갤러리탐 55기 전시는 <네이버 아트윈도> 온라인 기획전에서도 관람 및 구매할 수 있다. 전시 기간 중 작품을 구매하면 탐앤탐스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 금액권 10,000원이 증정되며, 갤러리탐 공식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매월 추첨을 통해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탐앤탐스 X 갤러리탐 카페로 탈바꿈한 블랙 압구정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기도 하다. 해피 아워(9시~11시) 시간에 방문하는 경우 아메리카노를 1+1로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 15,000원 이상 구매 시 <아야코 록카구展> 티켓(1인 2매)가 선착순 증정되며, 영수증 이벤트에 응모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누하스 4D 리클라이너 루나 안나의자, 탐앤탐스 페니하우스 스틱커피 머그세트 등의 경품 행운이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카페 경험의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의 여러 니즈를 한 번에 충족하는 특별한 공간을 만들려고 하였다”며 “블랙 압구정점의 ‘Art Healing Zone’에서 갤러리탐 전시를 감상하며 일상 속 힐링에 포커스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민영 IBK기업은행장, 취임 첫날 출근 저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3일 오전 장민영 신임 IBK기업은행장이 노조의 강경한 반발에 막혀 취임 첫 출근에 실패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장 행장은 오전 8시 50분께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 도착했으나, 출입문을 가로막은 노동조합의 저지로 인해 본점 사무실에 들어서지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노조는 “체불임금 지급 문제 해결과 대통령과의 약속을 담

2

위메이드커넥트, ‘라스트 발키리’ 공개…글로벌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RPG 신작 ‘라스트 발키리’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스트 발키리’는 니트로엑스의 대표작 ‘서먼헌터 키우기’의 개발 노하우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간편한 조작과 높은 접근성을 갖춘 캐주얼 게임의 강점에

3

보람의정부장례식장, 의정부성모병원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이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이하, 의정부성모병원)과 장례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보람의정부장례식장은 의정부성모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장례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보람 보람그룹 이사, 이태규 의정부성모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서 의정부성모병원은 의료시설 확충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