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2025 켄싱턴 런앤펀’ 이벤트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4:24: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지난 5일 ‘런 투게더(Run Together)’ 패키지 출시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 ‘2025 켄싱턴 런앤펀(Run&Fun)’을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런 투게더 패키지 출시에 앞서 호텔 인근 여의도 한강공원 8km 구간인 ‘고구마 런’ 코스를 함께 달리며 도심 속 러닝을 미리 체험해보는 기회가 제공됐다.

 

▲ [사진=이랜드파크]

 

2025 켄싱턴 런앤펀 이벤트는 런트립(Run+Trip) 커뮤니티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해 이틀 만에 약 60명 정원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사전 신청한 참가자들은 뉴발란스 러닝화와 티셔츠를 무료로 대여해 체험했다. 

 

전 참가자에게 에너지 드링크·에너지 젤·단백질 바 등으로 구성된 ‘러너 웰컴 키트’가 제공됐다. 러닝 전후로 근육을 풀어주는 전신 스트레칭, 참가자 간 교류 프로그램 등이 함께 진행됐다.

 

오는 15 출시되는 런 투게더 패키지는 호텔 프런트에서 뉴발란스 러닝화와 티셔츠를 대여할 수 있는 체험형 서비스가 포함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별도의 운동복을 준비하지 않아도 호텔 체크인 후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여의도 한강공원을 중심으로 손쉽게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주요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브로드웨이 조식 뷔페 2인, ▲뉴발란스 러닝화 및 티셔츠 대여 서비스 (2시간), ▲러너 웰컴 키트7종(뉴발란스 양말·에너지 젤·단백질 바·단백질 드링크 등) 1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러닝 용품 대여 서비스는 패키지 이용 시 무료로 제공된다. 여의도 러닝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는 ‘뉴발란스 북촌 런 허브(Run Hub)’에서 운영 중인 러닝 체험형 대여 콘셉트를 호텔에서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최초 기획했다. 2021년 클래식 스니커즈 매장으로 문을 연 북촌점은 2023년 3월 러닝화와 의류를 대여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된 이후 일 평균 70~80팀이 방문하는 명소로 자리잡았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관계자는 “호텔의 지리적 강점을 살려 고객이 여의도 도심 러닝을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뉴발란스 러닝 용품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도심뿐 아니라 설악산과 동해바다 등 천혜의 자연과 인접한 강원권 켄싱턴호텔앤리조트까지 관련 상품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꽃게냥 간장·양념게장, 3주 만에 완판…2차 판매로 본격 시장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수산물 브랜드 ‘꽃게냥’이 선보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1차 판매분이 조기 완판되면서, 꽃게냥은 추가 생산을 통해 재입고를 진행하고 2차 판매에 돌입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꽃게냥은 브랜드 론칭

2

쿠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홈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최근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 확산으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출근 전 단시간 스타일링 수요와 피부과 대체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

3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