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영등포구 소외 이웃에 온정나눔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14 14:33:42
  • -
  • +
  • 인쇄
로스팜 세트와 쌀 전달···각 지역 공장 릴레이 사회공헌 예정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 샤롯데봉사단이 14일 서울 영등포구 장애인사랑나눔의집에 로스팜 선물세트와 쌀을 전달했다.

본사가 위치한 지역의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에 무료급식사업의 일환이다.

지원은 로스팜 선물세트 200개와 쌀 10kg 300포를 준비했다.
 

▲사진 =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은 2014년부터 8년째 영등포구 장애인사랑나눔의집에 식료품과 방한용품 등을 지원하는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가정 방문을 삼가고 기부 물품만 시설에 전달했다.

본사뿐만 아니라 각 지역 공장에서도 이웃에 온정을 나누기 위한 활동이 매년 이어지고 있다.

올해도 서울지역 기부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들이 연말에 예정돼 있다.

신재영 롯데푸드 지원부문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계속되면서 취약 가정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고 들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웃들과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