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에스티 로더 그룹 3대 브랜드 인천공항점 팝업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4:56:05
  • -
  • +
  • 인쇄
7월 24일까지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약 30평 규모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신세계존에 에스티 로더, 조 말론 런던, 맥 등 에스티 로더 그룹의 대표 브랜드 3곳을 모은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오는 7월 24일까지 운영된다. 스킨케어, 향수, 메이크업을 아우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한 공간에 집약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팝업 매장은 인천공항 제2터미널 서편 ‘신세계존’에 약 3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뷰티 전문 매장과 인접해 시연·체험·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최적의 쇼핑 동선을 갖췄다.

 

에스티 로더는 15년간의 연구로 밝혀낸 피부 장수 과학 SIRTIVITY-LP 기술이 담긴 고기능성 리-뉴트리브 에이지 리버설 아이크림을 선보이며, 고객 맞춤형 상담, 전문 에스테티션의 마사지 서비스, 홍채 아트 뷰티 체험을 제공한다.

 

조 말론 런던은 코롱, 배스 앤 바디, 홈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센트 레이어링 및 시그니처 향 컨설팅을 펼친다.

 

맥(M·A·C)은 국내 트래블 리테일 최초로 메이크업 서비스 팝업 ‘GRWM(Get Ready With MAC)’을 선보였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여행용 메이크업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체험할 수 있다.

 

5일부터 오는 8일까지는 오프닝 행사로 모델 워킹 쇼와 메이크업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MAC의 메이크업 아트를 페이스 페인팅과 결합해 예술적으로 표현하며, 국내 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역량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뷰티 권위와 창의성을 한층 더 강조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에스티 로더 그룹의 대표 브랜드 3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스킨케어부터 감각적인 향수, 트렌디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뷰티 니즈를 충족하는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