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과 맞춤형 렌탈 서비스 협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10 15:51:55
  • -
  • +
  • 인쇄
장애인 삶의 질 향상 위해 한 뜻 모아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 렌탈 서비스 공급 협약을 맺었다.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 기기와 서비스를 중심으로 경기도내 시각장애인들의 심리적 안정과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해 추진됐다.

웰스는 기관 지원프로그램에 맞춰 건강식단 모종 공급, 기기 정기 관리, 쉬운 조작을 돕는 점자 스티커 제작 및 부착 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왼쪽부터 최재영 웰스사업본부장, 김진식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장 (사진 = 웰스 제공)

 

최재영 웰스사업본부장은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이 진행하는 뜻 깊은 지원사업을 웰스가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 ‘우리집 스마트 텃밭 사업’뿐 아니라, 다른 대외기관들의 사회적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식 관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실내에만 머물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각장애인들이 많다”라며, “웰스와의 협약을 계기로 이들이 스마트팜 재배에도 참여하고, 생활 속 활기를 찾을 수 있을 듯 해 관계자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하농원, 고창산 땅콩 담은 ‘골든 땅콩버터’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전북 고창에서 자란 100% 고창산 땅콩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스프레드 ‘골든 땅콩버터’ 2종(스무스·크런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설탕, 팜유, 유화제, 보존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고 고창산 땅콩만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원물 본연의 맛과 가치

2

위메이드플레이, 2025년 매출 1253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2025년 연결기준 매출 1253억원, 영업이익 107억원, 순이익 214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 기조의 안착을 배경으로 5년 만에 세 자리 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3월 취임한 우상준 대표가 글로벌 진출과 함께 경영 1순위로 추진해왔던 내실

3

골든블루, 설 명절 맞아 위스키 선물세트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골든블루’ 선물 세트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지난해 추석 시즌 선보였던 ‘골든블루 사피루스 패키지’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패키지’로, 당시 실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동일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패키지’는 ‘골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