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위스키 ‘고든앤맥패일’ 단독 입점 기념 시음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5:54: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이 세계적인 독립병입 위스키 ‘고든앤맥패일(Gordon & MacPhail)’ 시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소재 ‘고든앤맥패일’ 브랜드관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고든앤맥패일’을 경험해보는 시음회를 진행했다.

 

▲ [사진=신라면세점]

 

시음회는 고든앤맥패일의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고든앤맥패일’ 뿐 아니라, 프랑스 대표 코냑 ‘피에르페랑’과 프리미엄 데킬라 ‘오초’까지 직접 경험해보며 각 지역의 문화와 풍미 차이를 체험해 보는 시음 투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고든앤맥패일’은 증류소에서 위스키 원액을 사들여 자체 노하우와 캐스크로 원액을 숙성시키는 130년 역사의 ‘독립병입 위스키 하우스’다. 위스키가 갖고 있는 개성과 고유 풍미를 극대화해 높은 희소성과 전문성이 특징으로, 위스키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음회에서는 브랜드 소개 및 철학에 대해 위스키 전문가에게 들으며, ‘고든앤맥패일’ 대표 제품 2종을 시음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시음 위스키인 ‘고든앤맥패일 모틀락 15년’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인 ‘모틀락’의 개성을 담은 싱글몰트 위스키로, 풍부한 셰리 캐스크 숙성이 특징이다.

 

‘고든앤맥패일 코노세어 초이스 쿨일라 2010 사시카이아’는 아일라 대표 증류소 ‘쿨일라’의 원액을 이탈리아 명품 와인 ‘사시카이아’ 캐스크에서 숙성시킨 싱글몰트 위스키로, 강렬한 피트 스모크와 레드 와인의 베리, 허브 풍미가 독창적으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랑스 대표 코냑 ‘피에르페랑’ 2종과 멕시코 전통 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데킬라 ‘오초’ 2종도 함께 시음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