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 탐구" 브루넬로 쿠치넬리, 봄-여름 2024 프레젠테이션 진행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6 15:58:56
  • -
  • +
  • 인쇄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봄-여름 2024 프레젠테이션을 지난 16일 브루넬로 쿠치넬리 청당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봄-여름 2024 프레젠테이션을 지난 16일  브루넬로 쿠치넬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만의 디테일이 가미된 봄-여름 2024 컬렉션을 모델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특히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이번 행사에선 ▲가든 무드의 플라워 디스플레이와 ▲미슐렝 가이드 레스토랑 ‘7th Door’의 오너, 김대천 셰프의 한국 재료로 포인트를 준 이탈리안 카나페 디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었다.

 

프레젠테이션의 남성 컬렉션은 현대인의 다양한 개성을 최대한 표현했다. 특히 ‘보헤미안 에볼루션(BOHEMIAN EVOLUTION)’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우아함에 대한 탐구가 핵심이다. 이번 컬렉션의 범위와 조화는 남성의 개성이 가장 단순한 조합에서도 무리 없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프레쉬한 색상, 부드러운 볼륨감, 세심하게 균형 잡힌 의상, 페이즐리 패턴, 프랑스 리비에라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은 개개인을 위한 다양한 우아함의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인 니트웨어는 면, 린넨, 실크와 같은 고급 천연 섬유를 세심하게 믹스 매치해 편안함과 가벼움을 선사한다.

이번 여성 컬렉션의 테마는 ‘네츄럴 이퀼리브리엄(NATURAL EQUILIBRIUM)’으로 키워드는 '균형'이다. 이는 간결함과 화려함, 더하기와 빼기, 미학과 기능성 등 상반되는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는 2024 봄-여름 컬렉션의 가치를 설명했다. 

각 아이템과 각 룩의 세심한 구성은 품질, 진정성 그리고 과하지 않으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의 옷을 선택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표현했다. 또 이번 컬렉션에서는 재킷과 수트뿐만 아니라 모든 상황에 어울리는 패딩과 후드, 트렌치 코트 등 클래식한 아우터웨어까지 확장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봄-여름 2024 컬렉션은 전국 브루넬로 쿠치넬리 매장과 S.I 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