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 풍미 담은 신제품 4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6:34: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을 맞아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담아낸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고구마 누룽지’는 은은한 단맛의 고구마와 구수하고 바삭한 누룽지 토핑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깊고 정겨운 맛을 선사한다. 촉촉한 빵 속에는 부드러운 고구마 페이스트와 고구마 다이스가 가득 들어가 달콤함을 더하고, 겉에는 누룽지 토핑으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 [사진=CJ푸드빌]

‘메이플피칸 쿠키번’은 달콤한 메이플과 고소한 피칸을 조화롭게 담아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바삭한 쿠키로 감싼 빵 속에는 메이플과 버터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하고, 바닥 면의 피칸이 고소한 맛을 완성한다.

 

가을의 따뜻함을 더할 음료도 선보인다. ‘제주 한라봉차’는 제주산 한라봉의 상큼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낸 과일차로 쌀쌀해지는 계절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꿀배모과차’는 가을 대표 과일인 배와 향긋한 모과를 넣어 꿀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내는 과일차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가을을 대표하는 재료를 활용해 뚜레쥬르만의 맛과 감성을 담아 준비한 특별한 라인업”이라며 “뚜레쥬르가 준비한 가을 신제품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의 맛과 분위기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나무 '업클래스 주니어', 3년간 약 3만명 참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올해 1학기 '업클래스(UP Class) 주니어' 성과를 16일 발표했다. 업클래스 주니어는 두나무의 세대별 맞춤형 금융 교육 '업클래스'의 일환이자 지난 2022년 5월부터 디지털 금융에 대한 청소년 이해 증진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운영해 온 교육 프로그

2

NH투자증권, '농심천심 일손돕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경기 의정부에 위치한 배 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농촌일손 지원 활동은 '농심천심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NH투자증권 임직원 20여명은 이날 고산동 배 농가를 방문하여 알맞게 익은 배가 수확되는 시기를 놓치지 않게 배 수확 작업을 지원했다. NH투자증권

3

현대차증권, 케어링과 시니어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시니어 케어 전문 기업 케어링과 시니어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케어링은 지난 2019년 설립돼 방문요양서비스, 주간보호센터, 케어 특화 실버타운 등 전국 60개의 직영 기관을 운영하는 시니어 케어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시니어 케어 센터 운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