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오뚜기가 지난해 코로나19 영향에 따른 가정간편식 수요 증가 등에 힘입어 호실적을 거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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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이 2조5958억원, 영업이익은 1984억원으로 전년보다 각각 10.0%, 33.8% 증가했다고 8일 잠정 공시했다.
당기순이익은 1053억원으로 5.6% 늘었다.
오뚜기는 "즉석밥·컵밥·냉동간편식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비롯해 상온·냉장·냉동식품, 라면 등 면류의 판매 실적이 증가했다"며 "아울러 선제적으로 판관비를 줄여 원가를 절감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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