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블루를 넘어 예술로' 특별전시 'A-Art Collection' 개최...24일부터 이틀간 대학로서

권서영 / 기사승인 : 2021-04-22 18:31:03
  • -
  • +
  • 인쇄
한국장애인미술협회 작가 66명 작품 전시...한국화·서양화 등 장르 다양

한국장애인미술협회는 제 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대학로 이음갤러리에서 특별전시 ‘에이아트 컬렉션(A-Art Collection)’을 개최한다.

이번 컬렉션에는 한국장애인미술협회 작가 66명의 작품이 전시된다. 작품을 10호 사이즈의 소형규모로 제한해 한 자리에서 더 많은 작가의 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 제 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특별전시 ' A-Art Collection'이 24일부터 이틀간 대학로 이음갤러리에서 열린다.

장르도 한국화, 서양화, 판화, 서예, 문인화, 캘리그라피 등 다양하다.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1년 넘게 진행되는 ‘코로나 블루’를 넘어 새로운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장애·비장애 예술인이 함께 어울려 준비했다. 장애작가 66명을 포함해 총 74명의 전업 작가가 참여했다.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는 이번 특별전시회는 빛된소리글로벌예술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미술협회와 한국장애인서예협회가 주관한다.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전시회의 오픈식은 24일 오후 2시 대학로 이음갤러리에서 열린다.

 

[메가경제= 권서영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서영
권서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리바게뜨, 가을 맞아 말차·옥수수 활용 라떼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음료 2종 ‘제주 말차라떼’와 ‘옥수수 라떼’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제주 말차라떼’는 최근 식음료 시장 트렌드로 주목받는 말차 열풍을 반영해 제주 청정 지역에서 차광 재배한 제주산 말차를 사용했다. 쌉싸름한 말차에 부드러운 우유를 넣었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100g당 당류 함량

2

SPC 커피앳웍스, 독도의 날 맞아 '독도 블렌드'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오는 25일 ‘독도 블렌드’를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독도 블렌드’는 콜롬비아 오렌지 버번 원두를 베이스로 에티오피아와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해 완성했다. 브루잉 커피로 주문해 즐길 수 있으며, 드립백, 원두(100g, 200g) 등 형태로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독

3

'박장대소' 박준형 "(장혁과는) 엄마만 다른 친형제 같은 사이! 가식 없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 박준형-장혁이 드디어 ‘첫 콜(요청)’을 접수해 직접 등판한다.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첫 회에서는 30년 우정의 ‘박장브로’ 박준형-장혁이 시민들의 ‘콜’(요청)을 받아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본격적인 ‘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