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놀라지 마시고

정우석 / 기사승인 : 2015-05-18 21:40:55
  • -
  • +
  • 인쇄

[메가경제 정우석 기자]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이 정가의 22%만 내면 제주도로 갈 수 있다? 18일,19일 양일에만 구입 가능한 에어부산의 특가항공권을 이용하면 그것이 가능하다. 할인폭이 최대 78%이므로 비행기 티켓이 그야말로 ‘껌값’이다.


에어부산과 같이 서비스 간소화에 의한 가격 저렴화를 실현시킨 항공사를 저비용 항공사라고 한다. 휴가철을 앞두고 에어부산이 80%에 육박하는 할인율을 적용했으니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은 제주 관광을 노렸던 알뜰 여행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사실 1시간도 안 걸리는 제주에 여행을 가는데 호화 서비스가 무슨 대수랴. 에어부산처럼 저렴하고 안전하면 그만 아닌가.



▲ 에어부산의 특가 항공권


단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을 사려거든 19일까지 이틀 동안 오전 10시~오후 4시의 발매시간을 유념하는 것이 좋다. 한정 판매가 되므로 에어부산에서 굳이 시간을 늘려 판촉행사를 벌일 이유가 없다. 제주행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은 그럼 가격이 얼마일까? 목적지를 제주공항으로 가정할 때 김포, 부산을 출발지로 잡으면 각각 2만4천900, 1만9천900원이면 편도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왕복이 아니라 편도다.


에어부산 표는 출발하는 요일에 따라 할인율에서 차이를 보인다. 이번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의 특징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기 직전인 7월22일 이전에 제주도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에게 비수기 때 에어부산 항공기의 빈 자리를 이용한 저렴한 탑승권을 제공해 여비 부담을 덜어주려는 의도에서 등장했다. 더불어 싼 티켓으로 항공사의 홍보효과를 높이려는 전략도 숨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시간 여유만 있다면 이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을 이용해 피서객이 몰리지 않을 때 제주를 갔다 오면 만족도는 한층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에어부산 항공사 측으로서는 어차피 빈 좌석을 활용해서 좋고 여행객들은 저렴하게 세계자연유산이 있는 제주도를 둘러볼 수 있어서 누이 좋고 매부 좋고, 도랑치고 가재 잡는 식의 이득을 보는 효과가 발생한다. 에어부산 인터넷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에 관한 정보 열람과 구입이 가능하다.


에어부산 표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아시아나는 금호그룹 관련 회사 아닌가? 왜 부산이 붙지?"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엄청 싸네. 광화문 노숙자도 이참에 제주도 여행 할수 있겠다”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이거 손해보는 장사 아닌가? 홍보 효과를 노린다지만 많이 싼 것 같네”,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은 싸지만 잠자리와 렌터카비가 장난이 아닐텐데” “나는 비행기 기내에서 주스 안 마셔도 좋으니 이렇게 싼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같은 표가 좋다. 배낭여행객들에게는 저가항공사 표가 제일이지”,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동나기 전에 재빨리 사야지.” 등 저마다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우석
정우석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