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휴가철 싼 티켓은 즐거워

이대한 / 기사승인 : 2015-07-01 23:48:27
  • -
  • +
  • 인쇄

[메가경제 이대한 기자] 제주항공은 휴가철을 맞아 국내선 모든 노선 최대 9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예약하는 사람에 한해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김포 부산 청주 대구 등지에서 제주공항으로 이동하는 항공권을 편도 총액 최저 1만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가격은 항공운임이 포함된 것이다. 특히 제주항공이 이번에 선보인 제주여행 알뜰 혜택 3가지가 돋보인다.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탑승객에게 제주도 내 고급 숙소인 휘닉스 아일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도록 하는 숙박 특가 할인과 리조트 부대업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 제주항공


이벤트 기간에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면 휘닉스 아일랜드 숙박이, 로얄형의 경우 정상가 50만원짜리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50% 할인된 25만원에, 금~토일 35만원, 일요일에는 28만원으로 낮아진다. 또 제주항공 할인항공권을 구입하면 하루 70만원인 이 리조트의 로얄스위트형을 월~목요일 33만원, 금~토요일 44만원, 이룡일 36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항공의 이 할인권에는 아침식사 2인 무료 티켓과 수용장 및 사우나 2명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또 프리미엄 카페인 트롭탑에서는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할 경우 아이스탑 2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제주항공


그러나 제주항공 할인티켓의 가장 쏠쏠한 이점은 제주렌터카에서 파격적인 요금으로 차를 빌릴 수 있다는 것. 제주항공 이번 할인 티켓은 스파크(LPG) 1만2,300원, K5(LPG) 1만9500원, LF소나타(LPG) 2만3900원의 1일(24시간) 렌트와 연결돼 있다.


제주항공 할인권 구매처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모바일웹사이트 등이다. 누리꾼들은 "제주항공 표 사면 경차를 하루에 1만원대로 빌릴 수 있다니 헐!" "제주항공과 같은 저가항공 있으니 제주 가는 것이 돈 하나 안 들네. 숙박비만 싸게 구입하면 금상첨화다" "제주항공이 이렇게 싸게 팔아도 남는 것이 있나?" 등 분분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대한
이대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