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족 모여라”…롯데백화점, 6일~17일 잠실·영등포·청량리·노원 등 홈퍼니싱 페어 개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05 16:27:55
  • -
  • +
  • 인쇄
‘집꾸미기 좋은날’ 테마로 홈스타일링 가전, 가구, 프리미엄 헬스 케어 상품 트렌드 제안
롯데백화점 홈퍼니싱 페어 개최.(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홈퍼니싱 페어 개최.(사진=롯데쇼핑)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롯데백화점은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해 6일부터 17일까지 홈데코, 가전, 홈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집꾸미기 좋은날 ‘홈퍼니싱 페어’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대표 참여 브랜드는 삼성전자, 엘지전자를 비롯해 다우닝, 템퍼, 에이스, 시몬스, 필립스, 테팔 등 2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 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6만6500원, 다우닝 파비야 4인 소파 269만원, 자코모 투하츠 3인 트렁큰 가죽 소파 228만원, 디자인 벤처스 스탠다드 4인식탁세트 190만5000원, 바디프랜드 파라오 495만원등 리빙 대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한다. 또한 구매 고객대상 5~10%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가전 가구 ‘홈퍼니싱 페어’는 집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생활 환경 개선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기획하게 됐다. 집안 일상에서 밀접하게 사용하는 가전 가구의 매출 트렌드를 보면 코로나19가 안정되어 감에 따라 급격히 생활가전과 용품의 수요의 증가가 반영됐다.


최근 코로나 19영향으로 오프라인 매출이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집안 꾸미기와 관련된 가전과 가구의 매출은 꾸준히 상승해 4월에 이어 5월 초 황금 연휴에도 폭발적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4월 가전가구 상품군의 매출은 17%, 바디프렌드, 세라젬 등 홈헬스케어 상품군의 매출은 100% 신장하고 있다. 특히 소파, 테이블웨어, 홈패션 등 가구과 TV, 컴퓨터 IT 가전과, 건조기, 의류관리기등 건강 가전제품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 하고 있다.


특히 바디프랜드, 세라젬등 홈 헬스케어 매출이 4월 들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는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고객들이 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들의 수요가 증가 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백화점 서충삼 가구 치프바이어는 “집에서 거주하는 시간이 증가하는 생활 트랜드가 지속 될 것으로 예상하며 리빙 상품군 트랜드는 지속 성장 할 것으로 예상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제1회 환경사랑 그림공모전’ 수상작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10일 구로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1회 코웨이 환경사랑 그림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구야! 아프지마’를 주제로 지난 8월 15일까지 작품을 접수했으며,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및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교수진이 심사에 참여했다. 대상에는 영서초등학교 5학년 곽세현 어린이가 선정됐다. 수상작은 멸

2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트레일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신규 전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실제 플레이 중인 전투 장면에 초점을 맞춰, 각 캐릭터의 새로운 스킬과 액션을 생생하게 선보인다.영상은 엘프 ‘이리시아’가 푸른빛 차원의 문을 통해 등장한 뒤, ‘데커드’, ‘로버’ 등 다

3

KT알파 쇼핑, 아이넥스 칼도마 풀세트 단독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주방용품 전문기업 ‘대명아이넥스(이하 아이넥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그닉스 노블’ 신상품을 오는 13일 단독 론칭하고, 오직 방송에서만 50% 초특가 할인에 15만원 상당의 상품 추가 구성 혜택을 제공한다. 30여년의 업력을 자랑하는 ‘아이넥스’는 식기건조대, 주방수납 및 정리소품 등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