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H&B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에 전략적 투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22 00:12:26
  • -
  • +
  • 인쇄

컴투스는 계열사인 위지윅스튜디오와 함께 국내 유력 H&B(헬스&뷰티) 기업인 그레이스인터내셔날에 전략적 투자를 실시하고,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바디판타지와 무스텔라 등 뷰티케어 제품부터 헬스케어,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50여 개의 글로벌 H&B 브랜드를 독점 공급하는 H&B 유통 기업이다. 

 

▲ 각사 CI


이 회사는 국내 브랜드를 다양한 해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독점 브랜드 개발도 가능한 수준의 전문 역량을 갖춘 기업이라고 컴투스 측은 전했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컴투스 그룹의 콘텐츠 밸류체인과 커머스를 연계한 파트너십 생태계를 확대·구축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도 만들어갈 계획이다.

향후에는 컴투스와 위지윅스튜디오 등이 제작하는 콘텐츠와 소속 아티스트를 활용해 그레이스인터내셔날에서 유통하는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한다.

또 자체 브랜드를 개발·유통할 수 있는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역량을 활용해 신규 브랜드 출시도 함께 검토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그레이스인터내셔날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컴투스 그룹의 콘텐츠 IP 및 아티스트를 커머스 분야와 접목하는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진행하며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2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매장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

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을 추가로 공급한다. 2017, 2022년에 이은 세 번째 수출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르웨이 오슬로 NDMA에서 전날 열린 계약식에는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와 그로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