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식품관 투홈, '크로플 맛집' 새들러 하우스 입점...'프렌치 와플' 선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05 00:54:43
  • -
  • +
  • 인쇄
5일 오전 11시부터 매주 금요일 한정수량 판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은 5일 크로플(크루와상+와플, croffle) 맛집 '새들러하우스'의 대표 상품 '프렌치와플' 판매에 나선다.

'새들러하우스'는 지난 2018년 가로수길에 문을 연 베이커리로,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오픈 전부터 구매를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는 인기 맛집이다. 하루 평균 크로플 판매량만 5000여 개에 달한다.
 

▲ 새들러하우스 '프렌치 와플'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식품관 투홈이 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치와플'은 새들러하우스의 대표 메뉴로, 크루아상 반죽으로 만들어 일반적인 와플과는 다르게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로 160도에서 5-7분 조리한 뒤 1분 식혀서 먹으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새들러하우스 프렌치와플'은 5일 오전 11시 론칭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1000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 새들러하우스 '프렌치 와플'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프렌치 와플'은 6개가 한 세트로, 세트당 판매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서울 전 지역과 경기·인천(각각 일부 지역 제외) 등 수도권 지역은 고객이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이전까지 배송되며, 이외 지역(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제외)은 오후 8시까지 상품 주문을 마치면 다음날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새들러하우스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맛집 상품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청호나이스 침대, 올해 1~8월 판매량 전년 대비 약 2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는 청호나이스 침대의 올해 1~8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초 ‘깨끗한 잠’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CF를 공개하며 쾌적한 수면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이 광고는 청호나이스의 핵심 가치인 ‘깨끗함’을 침대 제품에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2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 공식 글로벌 사이트 동시 오픈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이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으로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엠트리아이앤씨는 옥스퍼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협업으로 제작한 ‘818 BLOOM’의 공식 글로벌 사이트를 해외 주요 국가에서 동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818

3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