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웍4', '스즈메의 문단속' 꺾고 2일째 박스오피스 정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4 10:26: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영화 '존 윅4'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영화 '존 웍 4' 포스터. [사진=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1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존 윅4'는 7만 5412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22만 7698명이다.

키아누 리브스가 주연을 맡은 화제작 '존 윅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앞서 3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을 꺾고 개봉 첫날 1위를 차지했으며, 이틀째 압도적인 관객 수를 기록하며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존 웍4'에 이어 2위는 '스즈메의 문단속'으로, 2만 1062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444만 8237명. 이번 주말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꺾고 올해 개봉 영화 중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할 전망이다.

장항준 감독의 신작 '리바운드'는 1만 4840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 수는 36만 5149명으로 다소 부진한 성적이다. 이외에 '렌필드'(4505명), '더 퍼스트 슬램덩크'(4215명)가 4. 5위로 그 뒤를 이었다.

 

한편 이날 극장가에는 이하늬, 이선균 주연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가 개봉해 관객을 만났다. 모처럼 유쾌한 코미디 장르인 이 영화가 극장가 판도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