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초복맞아 전국 복지관서 보양식 나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1 08:49:5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초복을 맞아 전국 주요 복지관 등 기관을 방문해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 소속 셰프들이 직접 현장에 참여해 보양식을 준비했다.

 

▲ [사진=아워홈]

 

이번 활동은 ▲과천시장애인복지관 ▲만수종합사회복지관 ▲성동노인복지관 ▲시립남부장애인복지관 ▲아름채노인복지관 ▲올리비움산후조리원 등에서 진행됐다. 총 식수 인원은 약 2500명에 달한다.

 

메뉴는 기관의 특성과 대상자에 맞춰 구성했다. 장어덮밥, 찹쌀삼계탕, 전복반계탕 등 고단백 보양식 등을 만들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맛있는 장어덮밥을 먹으니 입맛도 돌고 힘이 나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