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첫 PLCC ‘코웨이 신한카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09:10: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풍성한 렌탈료 할인 혜택을 담은 전용 신용카드 ‘코웨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신한카드는 코웨이의 첫 번째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강력한 렌탈료 할인을 앞세워 코웨이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양사는 지난해 10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PLCC 상품 및 제휴 서비스 개발,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논의해왔다.

 

▲ [사진=코웨이]

 

코웨이 신한카드는 렌탈 요금 자동이체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 청구 할인액이 늘어난다. 

 

이번 PLCC 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카드를 발급하고 렌탈료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최대 60개월 간 매월 최대 6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 동안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코웨이 신한카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웨이 공식몰 ‘코웨이닷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질적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와 협력해 제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향상을 최우선으로 삼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신라호텔 팔선, ‘2026 트립.고메 어워즈’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이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발표한 ‘2026 트립.고메 글로벌 파인 다이닝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트립.고메’는 지난 해 트립닷컴에서 런칭한 여행객들을 위한 미식 가이드로, 세계 각지의 레스토랑을 △파인 다이닝, △필수 방문지, △고향의 맛

2

“1주 만에 500명 돌파”...마리오아울렛 ‘느린우체통’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연말 시즌 메인 테마 ‘Mario Wonderful Holidays’와 함께 선보인 체험형 콘텐츠 ‘느린우체통’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부지 전반에 은하수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 시즌 장식을 설치하며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크리스마스 엽서를 매

3

샘표, 동지 맞이 ‘밸런스죽’ 저당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동짓날(22일)을 앞두고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과 '통팥늙은호박죽'을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은 설탕에 졸여 만든 팥앙금이 아닌 엄선한 통팥만 사용하고 설탕을 넣지 않았다. 100g당 당 함량이 0.1g으로 낮췄다. ‘통팥늙은호박죽’은 늙은 호박과 곱게 간 쌀을 끓여냈다.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