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글로벌 인기 음료 ‘올레아토’ 8월 1일까지 한정 판매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5:03:49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스타벅스가 8월 1일까지 단 2주간 글로벌 인기 음료인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 올레아토는 스타벅스 창업자인 하워드 슐츠가 이탈리아의 시칠리아를 방문해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을 먹는 지중해의 문화를 접하면서 탄생한 음료다. 지난해 2월 이탈리아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미국, 영국, 일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서 선보이는 올레아토 음료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들어간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 음료이다. 골든 폼에 들어가는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최고급 지중해 올리브에서 콜드프레스로 추출한 오일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일까지 올레아토 음료와 함께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00ml구매 시 1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판매 매장 정보는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9일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3일 만에 15만 잔이 판매됐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을 기념해 올레아토 음료를 고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