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서울속 뉴욕 오세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15:58:51
  • -
  • +
  • 인쇄
뉴욕 매장 인기 메뉴 재해석 및 포토스팟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뉴욕을 테마로 한 프로모션 ‘BBQ in NEW YORK(비비큐 인 뉴욕)’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와 함께 하는 세계여행’ 시리즈의 네 번째 챕터로, BBQ의 글로벌 대표 매장인 뉴욕 맨해튼 32번가 K-타운점의 미식과 문화를 서울 한복판에 옮긴 프로젝트다.

▲ [사진=BBQ]

뉴욕 현지 BBQ 매장에서 사랑받는 메뉴를 오리지널 레시피 기반으로 한국인의 취향과 시즌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했다.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 △치즈케이크 △K-타운 치킨버거 등이 대표 메뉴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속 오드리 헵번의 감성을 디저트 구성으로 구현해, 루이보스 티 또는 커피와 함께 뉴욕 감성을 즐길 수 있다.

 

BBQ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잭 다니엘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세계적인 K-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BBQ와 150년 전통의 아메리칸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확고한 정체성을 구축해온 글로벌 대표 브랜드다. 

 

두 브랜드는 ‘잭콕’, ‘잭 애플 피즈’, ‘잭 허니 토닉’ 등 세 가지 칵테일과 BBQ 시그니처 메뉴의 조화를 통해 ‘치맥’을 넘어선 ‘치스키(치킨+위스키)’라는 미식 문화를 제안한다.

 

BBQ 빌리지의 매장 공간은 뉴욕 특유의 감성을 구현했다. 뉴욕 지하철 사인과 거리 간판, 주요 포토스팟을 활용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글로벌브랜딩전략실 관계자는 “BBQ 빌리지를 뉴욕 그 자체로 구현한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메뉴 프로모션을 넘어, 브랜드 경험을 재정의하려는 전략적 시도”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중식당 ‘호빈’ 가을 스페셜 코스 ‘추미칠품’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정통 중식당 ‘호빈’이 호텔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가을 한정 스페셜 코스 메뉴 ‘추미칠품(秋味七品)’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추미칠품’은 가을 제철 식재료인 자연송이를 활용한 일곱 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자연송이구이 전채 토마토 속 킹크랩 제비집 북경

2

코렐 브랜드,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8일까지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렐의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와 가을철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더 많은 고

3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침대 프레임 3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스프링에어’가 고품격 라이프 수면 환경을 위한 이탈리아 감성의 침대 프레임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이탈리아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피렌체, 토리노, 제노바 3종으로 각각의 도시가 지닌 미학과 품격을 침대 디자인에 담아냈다.피렌체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