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이화여대와 ‘마케팅 아이디어 경진 대회’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22 16:04:53
  • -
  • +
  • 인쇄
창립 10주년 맞아 MZ세대로 생명보험 가치 전달할 방안 모색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달 이화여자대학교 PR학회와 함께 ‘제1회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3년 국내 첫 디지털 생명보험사로 출범해 보험업계 혁신과 변화를 선도해온 교보라이프플래닛에서 MZ세대로 생명보험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달 이화여자대학교 PR학회와 함께 ‘제1회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진행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와 대회 참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이화여자대학교 PR학회 소속 학생 20여명이 참가한 대회에서는 참신하고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로 승부를 겨뤘다. 심사위원단 평가결과 상위 3개 팀에게는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과 함께 상금이 수여됐고 교보라이프플래닛 채용형 인턴 지원자격이 제공된다.

최우수상은 MZ세대가 보험을 쉽게 경험하도록 ‘일상에 힘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한 김희주 학생 외 4명에게 돌아갔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의 열정과 참신하고 창의력 넘치는 마케팅 아이디어에 놀랐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한 이화여자대학교 학생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며 디지털 생명보험의 저변 확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