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이화여대와 ‘마케팅 아이디어 경진 대회’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22 16:04:53
  • -
  • +
  • 인쇄
창립 10주년 맞아 MZ세대로 생명보험 가치 전달할 방안 모색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달 이화여자대학교 PR학회와 함께 ‘제1회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3년 국내 첫 디지털 생명보험사로 출범해 보험업계 혁신과 변화를 선도해온 교보라이프플래닛에서 MZ세대로 생명보험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달 이화여자대학교 PR학회와 함께 ‘제1회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진행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와 대회 참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이화여자대학교 PR학회 소속 학생 20여명이 참가한 대회에서는 참신하고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로 승부를 겨뤘다. 심사위원단 평가결과 상위 3개 팀에게는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과 함께 상금이 수여됐고 교보라이프플래닛 채용형 인턴 지원자격이 제공된다.

최우수상은 MZ세대가 보험을 쉽게 경험하도록 ‘일상에 힘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한 김희주 학생 외 4명에게 돌아갔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의 열정과 참신하고 창의력 넘치는 마케팅 아이디어에 놀랐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한 이화여자대학교 학생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며 디지털 생명보험의 저변 확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꽃게냥 간장·양념게장, 3주 만에 완판…2차 판매로 본격 시장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수산물 브랜드 ‘꽃게냥’이 선보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1차 판매분이 조기 완판되면서, 꽃게냥은 추가 생산을 통해 재입고를 진행하고 2차 판매에 돌입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꽃게냥은 브랜드 론칭

2

쿠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홈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최근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 확산으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출근 전 단시간 스타일링 수요와 피부과 대체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

3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