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브랜드, 영등포노인케어센터에 안마의자 2대 기증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15 08:22:56
  • -
  • +
  • 인쇄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영등포농협조합과 함께 소외계층 후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영등포농협조합과 함께 소외·취약계층을 후원하고 나섰다.

이들은 13일 오후 영등포구청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이대엽 본부장, 영등포농협 이정택 조합장, 영등포구청 채현일 구청장,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박영준 회장, 바디프랜드 이동환 부사장 (사진 =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500만원 상당의 엘리제 A 안마의자 2대를 영등포구청에 기탁했다. 안마의자는 구립영등포노인케어센터에 설치될 예정이다.

엘리제 A 안마의자는 수면, 다리집중, 힙업, 활력, 회복, 스트레칭, 상체 자동, 하체 자동, 허리 집중, 목·어깨 집중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10가지 자동모드를 탑재한 제품이다.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도 500만원 상당의 농축산물과 생필품을, 영등포농협조합은 350만원 상당의 쌀 1000kg을 기부했다.

후원 물품들은 푸드마켓과 0원마켓을 통해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된다. 0원마켓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느끼는 구민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3만원 상당의 물품을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는 복지서비스 매장이다.

바디프랜드와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3월 사회공헌 MOU를 맺고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 연계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서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이번 기증은 MOU 체결 후 네 번째로 마련된 행사다.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은 “이번 후원물품 전달식은 바디프랜드와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영등포농협조합이 함께 진행하는 공동사회공헌의 첫 행보로 굉장히 뜻 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 상생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본사 소재지 인근 보육시설 강남드림빌에 6년째 기부와 후원활동을 진행 중이다.

2020년엔 코로나19 전담병원인 서울의료원 의료진과 육군 1사단 장병들, 강남소방서 소방관들을 위해 안마의자를 기증했으며,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천선수촌에 안마의자 15대를 전달하기도 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