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서울카페쇼, 네이버와 '온라인 기획전'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08:59: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대표 커피 비즈니스 플랫폼 ‘2024 서울카페쇼(The 23rd Seoul Int’l Cafe Show, 이하 서울카페쇼)’가 새로운 온라인 비즈니스 개척을 위해 네이버와 협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서울카페쇼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와 ‘서울카페쇼 X 네이버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는 SME는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고 판로를 개척할 수 기회, 참관객에게는 서울카페쇼의 원하는 제품과 브랜드를 온라인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사진=서울카페쇼>

 

특히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서울카페쇼가 단독으로 선공개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일 참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어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7일에는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호에서 ‘네이버 프로젝트 꽃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네이버 프로젝트 꽃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플랫폼 활용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중소기업들의 지속 성장 가능한 로드맵을 알아보는 한편, 네이버 프로젝트 꽃을 통해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킨 업체들의 실사례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네이버 프로젝트 꽃과 협업하고 있는 기업인 모모스커피의 B2B 기술지원팀 고성운 팀장, 담꽃 경영기획팀 최예슬 과장이 직접 참가해 온라인 비즈니스와 브랜드 성장과 관련한 노하우와 경험담을 전할 예정으로 관련 분야에 관심이 많은 업계 관계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카페쇼도 커피 및 카페 관련 기업들을 위해 ‘체리스 초이스(Cherry’s Choice)’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및 브랜드의 시장 성장을 돕고 있다. 올해 서울카페쇼의 체리스 초이스는 2024년 커피 산업을 달군 인기 제품 30종과 2025년 커피 산업의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 30종을 서울카페쇼가 개막하는 6일부터 코엑스 A홀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중 종목별 우수한 제품 10종을 선정해 제품 판로 개척과 카페 및 F&B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카페쇼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서울카페쇼에 참가한 중소 기업 및 브랜드들의 고객 및 참관객들과 접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울카페쇼는 새로운 가치 창출과 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36개국 681개 업체, 3,891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서울카페쇼는 오는 6일(수)부터 9일(토)까지 4일간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