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나만의 P’ 완성하는 러닝 챌린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9:19: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공개된 코카-콜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3화를 통해, GPS 러닝으로 파워에이드의 이니셜 ‘P’를 그려내는 ‘파워런 챌린지’를 공개했다. 

 

▲ [사진=코카-콜라]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파워에이드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러너 ‘션’이 러닝 코치로 나서 MC 이이경과 함께 5km 러닝 미션에 도전했다. 션은 지난 5년간 파워에이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다양한 마라톤 대회는 물론 일상 속 러닝 현장에서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며 러닝 문화를 확산시켜왔다. 

 

이번 썰스티에서 션은 이이경과 한강 코스를 달리며 러닝에 얽힌 다양한 ‘썰’을 풀고, GPS로 ‘P’ 모양 루트를 완성하며 파워에이드가 전해온 열정과 도전의 메시지를 러닝으로 표현했다.

 

파워에이드는 챌린지 공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러닝 앱으로 완성한 나만의 ‘P’ 코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코-크딜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파워에이드 음료와 굿즈를 제공한다. 유튜브 ‘썰스티’ 3화 영상에 자신의 러닝 ‘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워에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는 러닝을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고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나누는 문화로 바라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러너들과 도전의 순간을 함께 하며, 러닝이 주는 즐거움과 도전의 가치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시오, 국내 최초 ‘1700V 1200A SiC Hybrid IGBT 모듈’ 공개…한전에 다음달 납품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력반도체 전문 기업 ㈜디시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1700V 1200A SiC Hybrid IGBT 모듈’을 세계적 전력반도체 학술행사인 ICSCRM 2025(국제 탄화규소 및 관련 재료 학술대회)를 통해 공식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다음 달부터 한국전력공사(KEPCO)의 전력변환시스템(PCS)에 적용될 예정이다.

2

'IGIN', 도쿄 시부야 첫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 지니스램프의 'IGIN(아이긴)'이 일본 RTD 시장에서 출시 당일 완판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오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첫 번째 해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긴은 방탄소년단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한 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주류 시장에서 주

3

'신랑수업' 오채이, 장우혁과 커플 요가 중 "우리 요가원 차릴까?" 플러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과 오채이가 찜질방에서 핑크빛 기류를 폭발시킨다. 24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새벽 러닝에 이어 찜질방 데이트까지 이어가는 달달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장우혁은 오채이와 한강에서 일출을 보며 러닝을 한 뒤, 찜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