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여름 보양 특선메뉴 출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09:23: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서울이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보양 특선메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중식당 도림은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여름 특선 코스를 출시한다.

 

▲ <사진=롯데호텔>

 

‘팔진 냉면’은 해삼, 오골계 알, 전복 등 식재료로 마련했다. 런치 코스에서는 병어를 활용한 찜 요리를, 디너 코스에서는 추복(말린 전복을 두드려 부드럽게 한 것)을 넣은 보양 메뉴 ‘추복 불도장’을 맛볼 수 있다.

 

가이세키 요리의 대표 레스토랑 모모야마에서는 여름 대표 보양식 장어를 비롯해 민어로 요리한 ‘나츠(Natsu·여름)' 코스를 선보인다.

 

코스에는 장어에 인삼순을 더해 계란으로 구워 낸 ‘민물 장어 덴포야키’와 ‘민어 냄비’ 등이 제공된다.

 

국내 특급호텔 한식당 무궁화는 ‘무궁화의 여름’을 선보인다.

 

수비드 방식으로 쪄낸 닭가슴살과 녹두, 수삼 등을 넣은 궁중 냉국 요리 ‘임자수탕’을 맛볼 수 있으며, 채소와 고기를 밀전병에 올려 먹는 궁중음식 ‘진구절’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나태주 시인 시적 감성 더한 새 싱글 9월 29일 컴백 확정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남성그룹 파우(POW)가 오는 9월 29일 컴백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나섰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2일 타이틀과 컴백 일정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앞서 19일에는 커밍업 이미지로 9월 29일 컴백일을 알리기도 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새 타이틀

2

'사마귀' 은애, 섬뜩한 열연으로 강렬한 존재감 발산 '소름 유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은애가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첫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은애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6회에서 극중 강연중의 어머니 박선영 역으로 등장했다. 그는 알코올성 치매와 각종 질환으로 기억과 정신이 붕괴된 채 요양병원에 머무는 인물을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극의 긴

3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여러분의 '콜(요청)' 해결해 드려요" 첫 티저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유쾌한 케미를 담은 첫 티저를 선보였다. 오는 10월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을 출동, 직접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최근 박준형X장혁이 본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