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올해 'GS페이' 가입자 300만 넘긴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12 09:41:27
  • -
  • +
  • 인쇄

GS리테일이 올해 자체 간편결제서비스인 'GS페이' 가입자를 300만 명까지 늘리겠다고 발표했다.

GS리테일은 지난해 8월 KB국민은행·KG이니시스와 함께 출시한 GS페이의 누적 가입자 수가 연말 기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 GS리테일 제공


GS페이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GS더프레시 등 오프라인 매장 1만 6000여 곳과 GS샵·GS프레시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용된다. 가입자에게는 상시 2% 적립, 행사상품 최대 10% 할인 등 혜택도 제공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GS페이 가입자는 GS리테일의 온·오프라인 주요 6개 브랜드 중 평균 4.1개 이상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일반 멤버십 가입자보다 GS리테일 브랜드 이용 비율이 월평균 4배가량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월별 구매액도 4.5배 많았다.

GS리테일은 연내 GS페이 가입자를 현재의 6배 수준인 300만 명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어바웃펫 등 자회사부터 GS칼텍스를 비롯한 주요 그룹 계열사까지 GS페이 제휴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조광현 GS리테일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핀테크·AI·데이터 분석 등 영역을 고도화하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 커머스 역량을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조경협회, ‘국가도시공원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국가도시공원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한국조경협회는 동아전람 공동주관으로 29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6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부산광역시와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시광역시,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자체가 참여

2

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

3

크라운해태, 2026년 한음회 전국 순회 첫 무대 광주 공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는 임직원과 국악 명인·명창들이 함께 꾸민 ‘제7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공연을 지난 28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음회는 크라운해태 임직원들이 전통음악을 직접 배우고 무대에 올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문화경영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지난해 광역시를 중심으로 연 4회 운영하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