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배우 박은빈 참여하는 ‘KB Pay’ 새 광고 론칭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11 09:49:00
  • -
  • +
  • 인쇄
‘됩니다’란 간결한 메시지로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 소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앞서 배우 박서준이 출연했던 전편처럼 ‘됩니다’라는 짧으나 중독성 강한 메시지를 반복해 차별화된 KB Pay의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를 소개한다. 광고 구성은 다양한 상황을 설정해 묻고 답하는 포맷이다.
 

▲KB국민카드가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

 

전편부터 이어진 메시지와 포맷의 반복으로 차별화된 ‘KB Pay’ 광고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새 광고는 ▲쇼핑 ▲항공·호텔 ▲내 차 관리 ▲골프 레슨 ▲운세 보기 등 라이프 서비스 확장성에 초점을 맞춰 ‘KB Pay’가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실제로 박은빈은 이날 공개된 프리퀄 영상에서 ‘KB Pay’가 결제만 되는 페이로 아는 고객들의 질문에 “됩니다”라는 멘트로 답한다. 전편 광고가 동일한 포즈로 같은 메시지를 던졌던 것과 달리 다양한 포즈로 동작이 변주된다는 점도 눈에 띈다.

박은빈의 밝고 쾌활한 표정·동작과 함께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장면과 의외의 상황을 적절히 조합해 속도감 있게 편집한 만큼 시청자들의 집중도를 높인다. 공개된 프리퀄 영상은 형식과 내용 측면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전편의 포맷과 기조를 유지했다.
 

▲KB국민카드가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

 

더욱이 촬영 현장에서 박은빈은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시종일관 분위기를 이끌며 대한민국 최정상급 배우의 연기력과 열정을 선보였다는 후문도 나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KB Pay’ 신규 광고와 프리퀄 영상은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KB Pay’ 광고의 흥행이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와 반복 포맷이었다”며 “이번 광고도 일관성 있게 적용해 ‘KB Pay’ 하나면 결제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도 다 된다는 메시지를 충실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배우 박은빈이 참여한 이번 신규 광고 영상은 물론 ‘Life Value Platform’으로 진화한 ‘KB Pay’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샘, '키친은 실력이다' 브랜드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를 본격 전개하며 브랜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5년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키친을 연구하며 대한민국 키친 문화를 선도해온 한샘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키친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깐깐한 설계 철학 등을

2

동아오츠카, 레바논평화유지단 동명부대 32진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내년 1월 파병 예정인 레바논평화유지단(동명부대) 32진 장병 200여 명에게 포카리스웨트 분말 1300포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2007년 7월 1진이 레바논에 최초로 전개된 이래, 동명부대는 지난 17년간 유엔의 요청에 따라 레바논에서 평화유지 및 지역 안정화 임무를 수행해 왔다. 동아오츠카는 레바논의 혹서와

3

오비맥주 한맥, 서울 신당동서 '한맥마실' 프로모션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HANMAC)'이 2026년 1월 4일까지 신당동 맛집들과 소비자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는 지역 상권 프로모션 ‘한맥마실’을 전개한다. 18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한맥마실'은 오는 27일부터 최근 주목받는 상권의 주요 맛집들과 협업해 한맥의 차별화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